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당신의 뉴스를 세상에 알려드립니다.
언론사에 알리고 싶은 뉴스가 있지만, 기자를 모른다고요? 뉴스와이어에 맡겨 주세요. 한국 최초의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인 뉴스와이어는 신문,잡지,방송,인터넷매체 등 국내 언론과 광범위한 채널을 구축하고 수천 개 기업이 발표하는 뉴스,사진, 동영상 보도자료를 기자와 언론사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를 상세히 분류해 오늘 현재 조선, 중앙, 동아, KBS, SBS 등 800여개 언론사 소속 12,767명의 언론인 회원에게 매일 4차례씩 개인 맞춤식 보도자료 목록을 메일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론인은 이 보도자료를 인용해 매일 뉴스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보도자료 전송 채널
뉴스와이어는 또한 다음, 네이트, 줌, 구글 등 포털 뉴스 섹션에 보도자료를 뉴스로 전송하거나 뉴스로 검색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또한 130여개 언론사의 뉴스 페이지에 보도자료가 노출될 수 있도록 언론사에 보도자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에 게재된 보도자료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 기술이 적용돼 검색을 하는 소비자에게 기업 뉴스의 노출을 극대화해 드립니다. 또한 트위터,페이스북,링크나우 등 SNS 사용자가 보도자료를 친구와 팔로워에게 전파할 수 있는 뉴스 공유 기능도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이용 기업에게 기업별 뉴스룸을 제공해 언론인이 쉽게 그 기업의 홍보담당자를 접촉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또한 기업의 보도자료 RSS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더 효과가 큰 언론 홍보를 원하면 프리미엄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구조
서비스 소개서 다운로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상담

02·737·3600

평일 08:00~18:40
일요일 10:00~17:00 (토요 휴무)
cs@newswire.co.kr

서비스를 신청하면 즉시 온라인으로 보도자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신청 »

보도자료 전송 채널

뉴스와이어는 아래 언론 매체 및 포털과 제휴해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