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해외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구조
보도자료 해외 배포 서비스는 국내 기업이 해외 언론과 포털, 투자자에게 인터넷을 통해 제품, 서비스, 행사 등 뉴스를 홍보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162개국 8만개 미디어에 전송망 구축
코리아뉴스와이어는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상업뉴스 전송망을 갖춘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와 보도자료 상호 배포 계약을 체결한 국내 유일의 회사입니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글로벌 파트너인 비즈니스와이어를 통해 전세계 162개국, 8만개 언론 매체와 포털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BusinessWire를 비롯해 AP, AF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arket Watch, MSN, AOL, MSNBC, Lexis-Nexis, Factiva 등 주요 언론, 포털, 정보서비스가 포함됩니다.
보도자료 배포 후에는 뉴스 가치와 배포 국가에 따라 약간씩 다르지만 100개 가량의 뉴스 클리핑이 담긴 보고서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를 통해 비즈니스와이어를 이용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신뢰성 있는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대상 지역과 국가를 선정을 할 때 뉴스와이어 해외 전문가의 상담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언어 장벽, 시차, 경험 미숙에서 오는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 배포 며칠 뒤에는 보도된 결과를 뉴스 클리핑 보고서로 받아볼 수 있게 해드립니다.

2. 전문가의 보도자료 번역
해외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려면 보도자료를 영문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영문 보도자료 작성이 어려운 기업을 위해 영자신문 출신 전문가에게 의뢰해 한영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 영어권에 대한 보도자료 배포는 현지에서 영어를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어, 불어, 포르투갈어 등 50개 언어로 번역해 현지 언론에 제공합니다.

3. 국내 보도자료 배포 무상 제공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해외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리는 한편 뉴스와이어를 통해 국내 언론과 포털에도 영문 보도자료와 한글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리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서비스 신청 방법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우선 배포 대상 국가, 대륙을 정해 서비스 신청을 해야 합니다. 국가, 대륙 별로 종합지는 물론 IT, 하이테크, 바이오, 금융 등 산업 분야 전문지까지 배포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국내 기업이 일반적으로 선택하는 해외 배포 서비스는 전세계 배포와 미국 배포입니다. 전세계 배포는 영어,중국어, 스페인어 등 20개 언어로 번역해 전세계에 배포해 드립니다. 미국 배포는 영어권 주요매체와 선택한 산업 분야 전문지에 배포되며 Yahoo.com 뉴스, AP 뉴스에도 게재가 됩니다. 대륙 선택 옵션은 아시아, 중국권(홍콩, 대만 포함), 유럽(서유럽,동유럽), 북미, 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 대륙을 선택해 배포할 수 있습니다. 해외 전시회에 출품하는 기업이라면 해당 전시회에 관심을 가질만한 미디어에 타겟팅하는 전시회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해외 배포 견적 요청을 하거나,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뒤 global@newswire.co.kr로 보내주시면 전화로 상담을 해드리고 비용도 알려드립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문의
전화: 02-737-3600
이메일: global@newswire.co.kr
해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

서비스 소개서 다운로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상담

02·737·3600

평일 08:00~18:40
일요일 09:00~16:00 (토요 휴무)
cs@newswire.co.kr

서비스를 신청하면 즉시 온라인으로 보도자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