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보도자료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구조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은 누구나 보도자료 내에 Youtube 영상 1개, 사진을 5개까지 노출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사진과 영상을 넣으면 뉴스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집니다. 뿐만 아니라 언론매체와 기자는 YouTube 영상을 뉴스와이어에서 다운로드해 언론 매체의 뉴스 기사 내에 삽입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영상과 사진만을 볼 수 있는 영상 보도자료 섹션사진 보도자료 섹션을 운영하고 최신 영상과 사진을 홈에도 노출하고 있습니다.

YouTube 영상 사용 방법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에 YouTube 영상을 쉽게 삽입시킬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기업이 보도자료를 등록할 때 YouTube 영상의 URL을 입력하면 보도자료에 유튜브 영상 화면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보도자료를 뉴스와이어에 등록하기 전에 먼저 유튜브에 영상을 올려야 합니다. 영상을 올리면 영상의 고유 URL이 생성됩니다. 이 URL을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 등록할 때 입력하면 됩니다.

사진 사용 방법
사진은 GIF, JPG 파일로 5개까지 파일당 최대 2메가바이트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언론은 품질이 좋은 사진만을 선택해 보도에 활용합니다. 따라서 제품이나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얻어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 제작 방법
보도자료에 삽입하는 영상은 방송의 9시 뉴스처럼 구성하면 됩니다. 영상은 러닝타임 1분30초~2분 길이로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상 제작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사건이나 장면을 10~20분 정도의 길이로 촬영합니다. 이 중에서 가장 좋은 부분을 선별해서 1분30초에서 2분 정도의 길이로 편집해 스토리를 구성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신제품에 대한 영상은 제품 소개, 제품 개발자나 회사 대표의 인터뷰, 회사 소개 등을 담으면 됩니다. 기업은 이 영상을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제품을 프리젠테이션 하는 데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보도자료 제작 및 편집
뉴스와이어는 뉴스 영상 제작 전문가를 두고 기업의 영상 보도자료를 제작해 드립니다. 동영상 보도자료는 인터넷 신문, TV, 아이패드, PC, 스마트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므로 기업과 제품 홍보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에 영상 보도자료 제작을 의뢰하는 경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1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미 촬영한 동영상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이를 보도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영상 전문가가 편집해 드리는 서비스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서 다운로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상담

02·737·3600

평일 08:00~18:40
일요일 10:00~17:00 (토요 휴무)
cs@newswire.co.kr

서비스를 신청하면 즉시 온라인으로 보도자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신청 »

보도자료 전송 채널

뉴스와이어는 아래 언론 매체 및 포털과 제휴해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