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사용 후기
“뉴스와이어를 올해 4년째 활용하고 있는데 그 동안 회사 인지도가 몰라볼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지금 같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뉴스와이어를 통한 보도자료의 지속적 배포가 큰 몫을 차지했다고 생각합니다. 뉴스와이어의 각종 서비스는 아주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며 해마다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뉴스와이어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제이슨앤케이홀딩스 한규호 PR매니저
“뉴스와이어에 게재된 자사의 보도자료를 보고, 각 언론사 및 방송사로부터 다양한 형태의 취재 요청을 자주 받고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홍보담당 안정훈
“뉴스와이어의 가장 큰 장점은 많은 언론인이 사용을 한다는데 있습니다. 중소형 인터넷언론사부터, 경제지, 전문지 기자까지 중고자 사이트 카즈에 대한 정보가 널리 알릴 수 있었습니다. 업체가 일일이 기자 명단을 수집하느라고 고생하지 않아도 간편한 등록만으로도 자동으로 보도자료가 배포되는 시스템은 뉴스와이어의 막강한 장점입니다”
중고차 사이트 카즈 박성진 대리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언론인이 가공하지 않은 보도자료 원문을 알릴 수 있기 때문에 브랜드의 메시지를 그대로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뉴스와이어에 게재된 보도자료를 본 기자들이 취재 요청을 해 올 때가 많아 효과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김윤영
“뉴스와이어 서비스는 기본적인 포털 사이트 배포 능력도 능력이거니와 1만 명이 넘는 언론인 회원에게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파급력을 짜릿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뉴스와이어가 제게 소중한 것은 뉴스와이어를 활용하는 그 자체의 기쁨입니다. 세상에 내 맘대로 되는 것이 조금은 남아있다는 걸 뉴스와이어가 느끼게 해줬습니다.”
유아용품업체 와이케이비앤씨 황수진 대리
“기존에 접촉했던 매체 이외에 다른 기자가 기획 기사를 준비하면서 뉴스와이어 보도자료에 기재된 홍보팀 연락처를 보고 연락해오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담당 홍진표
“대기전력 제로기술 이라는 다소 이해하기 쉽지 않은 신제품을 뉴스와이어의 동영상 보도자료(VNR=Video News Release)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홍보할 수 있었던 것은 저에게 행운이었습니다. 뉴스와이어 덕택에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적지 않습니다. 뉴스와이어로 홍보의 첫 싹을 키웠고 이제 뉴스와이어를 통해 얻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해외 수출에 나서고 있습니다”
모토모테크 김정훈 대표
“뉴스와이어에 보도자료를 등록하자마자 다른 통신사를 통해 보도가 되었을 때 파급효과를 실감하였습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 IR팀장 이경동
“저처럼 업계 경력이 짧은 홍보회사 CEO에게 뉴스와이어는 가장 강력한 솔루션 제공자이자 믿음직한 비즈니스 파트너임을 고백합니다. 저도 나름대로 뉴스와이어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런저런 회사에 기웃거려보았지만 뉴스와이어보다 나은 곳을 찾지 못했습니다”
홍보대행사 프라이드온 박승준 대표
“웬만한 신문 노출 보다 낫습니다. 신제품 보도자료 발표 후, 문의 전화가 왔고, 블로거들에 의해 여기저기 퍼 져서 제품을 알리는데 효과를 보았습니다.”
불스원 서영아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서비스의 장점은 기업이 등록한 보도자료에 대해 철저한 검토와 확인을 한다는 것입니다. 보도자료를 게재하기 전 능동적으로 수정 및 보완을 요구하는 뉴스와이어 편집진을 보면서 단순한 홍보대행업체가 아니라 공신력 있는 미디어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한국청소년연맹 홍찬기 간사
“뉴스와이어는 기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전시회와 세미나 등 행사를 등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를 이용하면 많은 기자들에게 전시회와 행사 일정을 알릴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실제로 뉴스와이어의 행사 공지 내용을 보고 문의 전화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시전문회사 메쎄이앤디 최수진 대리
“뉴스와이어의 장점으로 뉴스 관리 계정에서 보도자료 조회수를 통해 네티즌의 실시간 반응을 알아볼 수 있는 점입니다. 우리가 홍보대행을 맡은 고객 기업의 보도자료 가운데는 3만회가 넘게 클릭된 보도자료도 있었습니다.”
홍보대행사 키위피알 손수미 실장
“뉴스와이어를 알게 된 것은 그야말로 가뭄의 단비였습니다. 하지만 신청만 한다고 모든 게 성공적이지는 않았습니다. 첫 보도자료를 냈는데 결과는 의외로 좋지 않았습니다. 두번째 보도자료는 좋은 뉴스 정보를 담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놀랍게도 여러 매체가 보도를 했고 기사를 통해서 유입되는 트래픽도 상당했습니다. 사업 시작 초기 홍보가 고민이라면, 뉴스와이어가 도와줄 것입니다. 내가 그렇게 도움 받은 것처럼 말입니다”
한메소프트 손은석 대표
“라오스 등 아세안 지역 현지소식 및 각종 사업 정보를 한국에 알리기 위해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생생한 아세안 지역 현지소식을 국내외로 전달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동남아에서는 뉴스와이어가 메이저 뉴스 반열에 당당히 올라가 있을 정도로 그 인지도가 대단합니다”
아세안투데이 김영렬 기자
“고급 여성 이너웨어 다크엔젤을 국내에 런칭하면서 톱모델을 동원해 적극적인 홍보 계획을 세웠지만 미디어에 잘 알릴 만한 노하우도 부족했습니다. 지인 소개로 뉴스와이어를 통해 보도자료를 배포하게 되었는데 결과는 대성공이었습니다. 언론 보도가 줄을 이었고 첫 런칭 방송 당일은 물론 한동안 홈쇼핑에서 매진신화가 계속 이어졌습니다”
여성 이너웨어 판매사 투에이치스타 박종삼 부장
“최근 몇몇 온라인 신문사들이 광고에 가까운 보도자료를 마치 일반 기사인 것처럼 포탈사이트에 송출하여 물을 흐리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출처를 분명히 밝히고 보도자료 등록 시 불량 보도자료를 1차로 걸러내는 보류, 승인 제도를 시행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이나 네티즌들에게 안심과 신뢰를 주고 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합니다”
홍보대행사 웍스넷 김민수 실장
“3년 넘게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쓰고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다른 매체에 비해 보도자료 등록이 빠릅니다. 보도자료를 보내고 30분도 안되어 확인해 보면 등록이 되어 있더라고요. 또한 뉴스와이어뿐만 아니라 뉴스와이어가 보도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매체들이 많아 검색 시 여러 곳에 노출된다는 점도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면서 얻은 이점입니다”
자격증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 이인희 과장
서비스 소개서 다운로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상담

02·737·3600

평일 08:00~18:40
일요일 10:00~17:00 (토요 휴무)
cs@newswire.co.kr

서비스를 신청하면 즉시 온라인으로 보도자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신청 »

보도자료 전송 채널

뉴스와이어는 아래 언론 매체 및 포털과 제휴해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