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는 기업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2004년 설립 이래 24,000개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이용해 세상에 소식을 알렸습니다.
신상품 출시, 인사, 실적, 행사 등 알리고 싶은 기업의 소식을 뉴스로 작성해 입력하세요.
뉴스와이어가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망을 통해 기자, 블로거, 포털, 투자자, 소셜미디어에 배포하고 그 결과를 보고서로 알려 드립니다.
뉴스와이어는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보도자료 배포 채널을 구축하고 보도자료를 정확하게 타겟 배포합니다. 보도자료를 누구에게 얼마나 널리 배포하느냐에 따라 5가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배포하나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연구 결과, 어떤 상품이나 회사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기사화된 것은 똑같은 크기와 시간 동안 신문이나 방송에 보도된 광고보다 10배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언론의 뉴스 보도는 강력한 파급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효과적인 홍보 수단입니다.
대기 전력 제로 기술이란 다소 이해하기 쉽지 않은 신제품을 뉴스와이어의 동영상 보도자료를 통해 손쉽게 홍보할 수 있었던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뉴스와이어 덕택에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적지 않습니다. 뉴스와이어로 홍보의 첫 싹을 키웠고 이제 뉴스와이어를 통해 얻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해외 수출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모토모테크 김정훈
저처럼 업계 경력이 짧은 홍보회사 CEO에게 뉴스와이어는 가장 강력한 솔루션 제공자이자 믿음직한 비즈니스 파트너임을 고백합니다. 저도 나름대로 뉴스와이어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런저런 회사에 기웃거려보았지만 뉴스와이어보다 나은 곳을 찾지 못했습니다. 프라이드온 박승준 대표
뉴스와이어를 통해 보도자료를 배포한 뒤 전자신문이 회사의 첨단검사솔루션을 보도했습니다. 이 보도를 보고 큰 기업 회장이 직원을 보내 금형제품의 불량률을 줄이는 솔루션 개발을 의뢰했습니다 쓰리디산업영상 방효삼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