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는 기업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2004년 설립 이래 24,000개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이용해 세상에 소식을 알렸습니다.
신상품 출시, 인사, 실적, 행사 등 알리고 싶은 기업의 소식을 뉴스로 작성해 입력하세요.
뉴스와이어가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망을 통해 기자, 블로거, 포털, 투자자, 소셜미디어에 배포하고 그 결과를 보고서로 알려 드립니다.
뉴스와이어는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보도자료 배포 채널을 구축하고 보도자료를 정확하게 타겟 배포합니다. 보도자료를 누구에게 얼마나 널리 배포하느냐에 따라 5가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배포하나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연구 결과, 어떤 상품이나 회사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기사화된 것은 똑같은 크기와 시간 동안 신문이나 방송에 보도된 광고보다 10배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언론의 뉴스 보도는 강력한 파급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효과적인 홍보 수단입니다.
뉴스와이어를 이용하면서 새로운 언론매체로의 보도 확장이 용이해졌고, 특히 경제/기업 담당 기자분들의 주목도가 부쩍 높아졌습니다. 미스터픽 신세현 팀장
뉴스와이어를 올해 4년째 활용하고 있는데 그 동안 회사 인지도가 몰라볼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지금 같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뉴스와이어를 통한 보도자료의 지속적 배포가 큰 몫을 차지했다고 생각합니다. 뉴스와이어는 아주 좋은 시스템이며,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뉴스와이어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제이슨앤케이홀딩스 한규호 PR매니저
뉴스와이어의 가장 큰 장점은 많은 언론인이 사용을 한다는데 있습니다. 중소형 인터넷언론사부터, 경제지, 전문지 기자까지 중고차 사이트 카즈에 대한 정보를 널리 알릴 수 있었습니다. 업체가 일일이 기자 명단을 수집하느라고 고생하지 않아도 간편한 등록만으로도 자동으로 보도자료가 배포되는 시스템은 뉴스와이어의 막강한 장점입니다. 중고차 사이트 카즈 박성진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