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중복으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뉴스와이어에서는 2011년 10월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아이디 또는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어 2014년 7월부터는 모든 회원의 아이디를 이메일로 통일했습니다. 2008년 8월 이전에 가입한 회원들에 한해 이메일 주소 중복으로 인해 로그인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안내 절차에 따라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면 됩니다. 절차에 따라서도 하기 어려운 경우 1:1 고객 문의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셨나요? 충분하지 않다면 메일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