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고객센터

뉴스와이어에 대해 궁금하거나, 요청할 게 있으세요?
아래에 입력하면 메일 또는 전화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전화 상담 02-737-3600   오전 8:40 ~ 오후 6:40   토요일 휴무

공지사항

제목 코리아뉴스와이어, 영문 보도자료 해외 무료 배포
날짜 2008-11-26
내용 코리아뉴스와이어가 2009년부터 보도자료 해외 배포 서비스를 강화합니다.

이를 위해 기업이 영문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www.koreanewswire.co.kr)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주부터 무료 배포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이미 Google News, Factiva(다우존스 계열의 세계 최대 경제DB)와 제휴해 국내 기업의 영문 보도자료를 해외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이 밖에도 2009년부터 세계적인 명성과 권위를 자랑하는 새로운 글로벌 뉴스공급 채널과 계약을 맺고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에 보도자료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코리아뉴스와이어를 통한 영문 보도자료 해외 송출은 국내 기업과 제품의 해외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많은 기업이 영문 홈페이지용으로 영문 보도자료를 만들고도 이를 해외에 배포하지 못한 채 사장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앞두고 한시(限時)적으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무료 영문 보도자료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필요한 기업에 대해서는 국문 보도자료의 영문, 일어, 중국어 번역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영문 보도자료 무료로 보내실 곳:
이메일 이용: editor@newswire.co.kr, 문의 02-737-3600
웹사이트 이용: http://www.koreanewswi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