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정거래위원회 인가 사단법인 대한가맹거래사협회 출범

출처: 대한가맹거래사협회
2007-05-03 15:16
  • 이광재 대한가맹거래사협회 회장

서울--(뉴스와이어) 2007년 05월 03일 -- 대한가맹사업거래상담사협회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2007년 4월 23일자로 민법 제32조 및 공정거래위원회소관비영리법인의설립 및 감독에관한 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사단법인 ‘대한가맹거래사협회’로 허가를 받았다.

2007년 4월 28일(토) 여의도소재 파이낸셜빌딩 3층에서 사단법인 대한가맹거래사협회 출범식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초대 회장으로 제3대 대한가맹사업거래상담사협회장을 역임한 이광재 회원을 정기총회에서 선출하였고 아래와 같이 이사를 선임하였다.

 <사단법인 대한가맹거래사협회 인사>
 이사장(회장) : 이 광 재
 이사(부회장) : 이 준 도, 박 삼 용, 소 문 식, 한 용 수, 이 황 구, 이 성 훈

 사단법인 대한가맹거래사협회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가맹사업거래상담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자를 회원으로 한 단체로서 가맹사업의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한 제도의 개선과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 하게 된다.

대한가맹거래사협회 개요
대한가맹거래사협회(www.fea.or.kr)는 공정거래위원회로 부터 인가 받은 비영리사단법인으로 가맹거래사시험에 합격한 자격사들을 회원으로하고 있으며 건전한 프랜차이즈 시장발전과 가맹사업거래의 공정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ea.or.kr
언론 연락처

(사)대한가맹거래사협회 사무처 김영수 처장 02-585-77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사)대한가맹거래사협회 사무처 김영수 처장 02-585-7721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