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GS칼텍스, 3,800여개 주유소 파트너 및 협력업체에 추석 선물 전달

2007-09-18 13:51
GS칼텍스 제공
  • GS칼텍스(대표= 허동수 회장)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3800여 명의 주유소파트너 및 협력업체에게 감사의 선물을 증정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07년 09월 18일 -- GS칼텍스(대표: 허동수회장)가 추석 명절을 맞아 3,800여 명의 주유소 파트너 및 협력업체에 생활용품 세트와 난을 추석 선물로 전달한다.

이 행사는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설과 추석을 맞이하여 7년동안 지속되어 온 것으로, 지금까지 든든한 동반자로서 신뢰관계를 구축해 온 주유소 파트너 및 협력업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함께 상호 윈-윈하는 상생의 파트너십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다.

GS칼텍스 관계자는“과도한 명절선물을 주고 받는 것은 윤리경영 차원에서도 엄격히 금지되어야 할 일이지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수준에서 작은 선물을 보내는 것은 우리의 오랜 미풍양속에도 맞고 내수경기회복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되어 이러한 선물을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GS칼텍스 개요
GS칼텍스는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하여 정유, 석유화학, 윤활 등을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최고 에너지 전문기업이다.

보도자료 출처: GS칼텍스

GS칼텍스 홍보팀 고민정대리 02-2005-657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