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파스텍, Aimex 자동화 전시회서 모터 드라이브 신제품 출시 세미나 개최

2008-03-07 07:00 | 파스텍

부천--(뉴스와이어) 2008년 03월 07일 -- 지능형 로봇의 핵심부품인 모터 제어기 전문 개발업체인 파스텍(대표 송진일 http://www.fastech.co.kr)이 Aimex 국제 자동화 전시회에서 모터 드라이브 신제품을 발표하고 관련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파스텍은 이번 Aimex 국제 자동화 전시회에서 폐루프 스테핑 시스템인 ‘Ezi-SERVO’(이지서보) 및 스텝 모터와 드라이버를 일체화한 고기능 스텝 시스템인 ‘Ezi-STEP’(이지스텝) 모델에 네트워크 기능을 추가한 'Ezi-SERVO plus' 및 'Ezi-STEP plus' 제품을 독자 기술로 개발하였다. 이번 Aimex 전시기간중인 3월 7일(수) 15시부터 2시간동안 코엑스 전시장 컨퍼런스센터 320호에서 새로운 신제품에 대한 세부 기술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보다도 해외에서 신기술의 진가를 인정받고 있는 Ezi-SERVO 및 Ezi-STEP을 비롯하여, 최근들어 모션 시스템에서 요구되는 추세에 있는 네트워크의 수요에 부응하여 이더넷 및 RS-485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Plus 신제품에 대한 기술 및 현장 적용 방안에 대한 다양한 기술적 소개가 이어질 전망이다.

파스텍은 로봇제어를 위한 정밀제어용 모터 드라이브 토종 개발업체서 LCD용 정밀 제어 장비 개발을 통해 이미 국내외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폐루프 스테핑 모터 제어기 Ezi-SERVO 및 모터와 드라이브를 일체화한 혁신적인 모터 드라이브인 Ezi-STEP를 통해 독일, 이탈리아, 터키, 동남아, 일본, 미국 등에서 이미 제품의 성능을 인정받고 각국가별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 활발한 시장확대를 꾀하고 있는 중이다.

송진일 파스텍 사장은 "Ezi-SERVO 및 Ezi-STEP은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세계시장에 자랑스럽게 내놓을 수 있는 세계적인 제품임을 자부합니다. 세계 각국의 전문 전시회를 돌면서 해외 바이어들의 반응과 관심속에서 우리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들어 모션 제어에서의 네트워크 지원이 새로운 이슈로 등장하고 있는 추세에 대응하여,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Aimex 자동화 전시회는 아시아 최대의 산업자동화 관련 전문 전시회로써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하며, 3월 8일(토)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계속된다.

파스텍 개요
파스텍은 고성능 자동화 장비의 핵심부품인 모터 제어기 전문 개발업체로 초정밀 제어기 시장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또한 모션 제어기 개발에도 적극 나서 LCD 전공정 장비의 핵심기술인 디스펜서 장비용 정밀 제어기 개발을 통해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파스텍은 부천테크노파크 로봇산업연구단지에 입주해 있으며,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약대동 193 부천테크노파크 401동 1202호이다.

보도자료 출처: 파스텍

홍보대행사 아이씨엔 오승모 팀장, 02-394-8296, 018-353-336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