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봄꽃 가득한 선릉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세요

출처: 문화재청
2008-04-07 11:33
  • 관람로를 따라 펼쳐진 봄꽃 전경사진

  • 봄이 왔음을 제일 먼저 알린다 하여 영춘화라고 불리는 개나리

  • 사랑의 희열을 뜻하는 진달래

대전--(뉴스와이어) 2008년 04월 07일 -- 문화재청 선릉관리소(소장 김용희)는 최근 관람로 및 환경정비를 마치고, 도심의 바다 속에 한 폭의 섬처럼 녹지 공간을 형성하고 있는 선릉에서 봄의 전령사인 봄꽃들을 만끽할 수 있도록 관람객들에게 봄의 문을 활짝 열었다.

선릉 정문에서 시작된 봄꽃들은 3,400m의 관람로를 따라 펼쳐져 있어, 가족·연인 간에 왕릉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선릉의 봄꽃 사진을 선릉관리소홈페이지(http://seonjeong.cha.go.kr)

참여공간 내 솜씨자랑에 연락처를 기재한 후 올리면 우수작 20점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선릉 봄꽃사진 솜씨자랑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5월초 선릉관리소홈페이지를 통해 결과가 발표된다.

겨우내 쌓였던 스트레스를 봄바람 타고 왕릉으로 나들이 온 봄꽃으로 날려보자.

문화재청 개요
문화재청은 문화재의 관리, 보호, 지정 등의 업무를 관장하기 위해 설립한 문화체육관광부의 외청이다. 대전에 본부를 두고 있다. 조직은 기획조정관, 문화재정책국, 문화재보존국, 문화재활용국으로 구성돼 있다. 소속기관으로 국립문화재연구소, 한국전통문화대학교, 국립고궁박물관, 국립해양문화재연구소, 현충사관리소, 세종대왕유적관리소, 경복궁관리소, 창덕궁관리소, 창경궁관리소, 덕수궁관리소, 종묘관리소, 조선왕릉관리소, 국립무형유산원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go.kr/
언론 연락처

문화재청 선릉관리소 02-568-129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문화재청 선릉관리소 02-568-1291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