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빙그레, 일본 실버식사배달업체 1위 X-vinn社와 전략적 제휴

2008-07-01 14:03
빙그레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7월 01일 -- 빙그레(www.bing.co.kr)가 7월 1일 본사에서 일본 X-vinn 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 처음으로 실버 층을 대상으로 한 식사 배달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빙그레는 이날 조인식에서 “고령화 사회가 가속화되고 국내 실버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실버 층에 대한 식사 배달 사업의 고속 성장이 충분히 예상된다”고 밝히고 “우선은 해당 시장을 선점한다는 효과를 얻고, 장기적으로는 시장 확대 전략과 관련 실버 산업으로의 확장 전략을 통해 빙그레 신 성장 동력으로 키워 나갈 포석” 이라고 진출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일본의 경우 실버식사 배달산업이 연 5천억원대 매출 규모를 이루고 있으며 매년 두 자리 수 이상 큰 폭으로 신장하는 등 미래의 신성장사업으로 평가되고 있어 업계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빙그레는 실버 식사배달 서비스 사업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도시락 배달이 아닌 웰빙 라이프에 대한 니즈가 있거나 식이요법이 필요한 실버 계층에게 차별화된 식사를 제공하는 등의 실버 관련 복합 서비스 사업이라고 설명했다.

보도자료 출처: 빙그레 (코스피: 005180)
웹사이트: http://www.bing.co.kr

빙그레 홍보실 홍보팀 조용국 02-2022-6091 서호성 02-2022-609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