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8-19 14:34
뉴 911과 함께하는 포르쉐 월드 로드쇼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8월 19일 -- 국내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10월 16일부터 10월 28일까지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국내 네 번째 포르쉐 월드 로드쇼(PWRS)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에는 특히 새롭게 선보인 2009년형 뉴 911 카레라 및 카레라 S를 비롯해 GT2를 포함한 20대의 차량들이 독일 포르쉐 본사에서 공수된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는 포르쉐가 진행하는 행사 중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로 참가 인원 역시 매년 늘어나고 있다. 독일 포르쉐 본사에서 5명의 인스트럭터가 올해 PWRS진행을 위해 방한할 계획이며, 참가자들이 포르쉐 모델을 직접 운전하며 핸들링, 오버스티어, 언더스티어, 브레이킹, 오프로드 드라이빙 등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도를 담당할 예정이다. 모든 참가자들은 각 포르쉐 모델들을 하나씩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포르쉐의 특성과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교육을 받게 된다. 전문 인스트럭터가 운전하는 911 GT2를 동승해 전속력으로 태백 레이싱 파크 서킷을 질주하는 ‘택시 라이드’ 는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

올해 행사의 특징은 새로운 2009년형 911모델을 시승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뉴 911 카레라 및 카레라 S는 새롭게 탑재된 PDK(포르쉐 더블 클러치 시스템)와 직분사 엔진,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터치스크린 방식의 뉴 PCM(Porsche Communication Management) 등을 갖췄다. 전통적인 외형 디자인을 살짝 다듬으면서, 최신 엔지니어링 기술력이 담긴 엔진과 PDK 트랜스미션을 장착, 연료 소비와 배기가스 배출량은 최대 15% 감소시키면서 출력은 20~30마력을 향상시켰다. 새로운 PCM 장비는 핸드폰과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하고 USB나 iPod 등의 외부 음원과도 호환 작동이 가능해졌다.

태백 레이싱 파크는 PDK 기능을 테스트하고 포르쉐 기술력의 직접적으로 체험해 보기에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 게다가 2009년형 뉴 911 카레라 4 와 4S 모델들이 이번 포르쉐 월드 로드쇼 기간에 공개될 예정이므로, 참가자들은 카레라 4 와 4S 모델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올해도 매우 흥미로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포르쉐 월드 로드쇼를 위해 포르쉐는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 패키지는 포르쉐 월드 로드쇼 하루 체험권을 포함해 강원랜드 리조트 호텔에서의 1박과 태백 레이싱 파크까지의 왕복 셔틀, 아침 및 점심 저녁 식사가 제공되며 참가자들을 위한 선물이 포함된다. 이 모두를 포함한 참가 비용은 1인당 55만원 (VAT 포함) 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포르쉐 센터 또는 (031) 729-0831로 문의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강병휘 031-729-0821
포르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강병휘 031-729-0821
http://www.porsche-korea.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승용차  스포츠카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