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네트웍스 Logo
2005-03-10 10:59
다산네트웍스 Siemens 브랜드 신제품, 세계시장 성공적으로 진입
서울--(뉴스와이어) 2005년 03월 10일 --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 장비업체 다산네트웍스(http://www.dasannetworks.com 대표 남민우)가 태국 최대의 데이터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인 ADC 그룹에 Siemens 브랜드로 IP-DSLAM장비를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장비는 쉘프 타입의 멀티 플랫폼 서비스(ADSLⅡ+, VDSL, G.SHDSL, VoIP 등)를 지원하는 IP-DSLAM(모델명: hiX5630/hiX5635) 장비로 얼마 전 다산이 Siemens 본사 소재 독일 뮌헨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됐다.

이번 공급건은 Siemens가 ADC그룹과 브로드밴드 이더넷 장비 및 홈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을 ADC그룹에 공급, 설치하기로 한 계약에 의해 이루어진 것이다. Siemens가 공급하는 홈 엔터테인먼트 솔루션 가운데 다산은 IP-DSLAM 20만 회선을 공급하게 되며, 향후 ADC의 가입자 추가 유치에 따라 공급량이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ADC에 공급되는 IP-DSLAM은 현재 글로벌 통신서비스 사업자인 UGC 유럽에서 입찰테스트를 받고 있으며, 10일부터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고 있는 ‘2005 CeBIT’에 출품돼 세계시장의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등 다산의 신제품들이 Siemens 브랜드를 달고 본격적으로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다산은 지난해 Siemens의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올해부터 다산이 개발한 IP-Ethernet 솔루션을 Siemens에 공급하고, Siemens는 이 제품들을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세계시장에 판매하는 공급, 판매 등의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남민우 대표이사는, “이번 ADC로의 제품 공급은 Siemens 브랜드 신제품이 세계시장에서 일궈낸 첫 성과로서 다산의 IP-Ethernet 기술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된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산의 기술력과 Siemens의 브랜드 파워가 융합돼 다산의 제품이 전세계로 뻗어나가 세계적인 기업들과 어깨를 겨루게 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박효주 과장 3484-6535
다산네트웍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박효주 과장 3484-6535
http://www.dasannetworks.com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 장비업체 다산네트웍스가 태국 최대의 데이터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인 ADC 그룹에 Siemens 브랜드로 IP-DSLAM장비를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 다산네트웍스)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 장비업체 다산네트웍스가 태국 최대의 데이터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인 ADC 그룹에 Siemens 브랜드로 IP-DSLAM장비를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 다산네트웍스)
300x139
480x221
240x11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컴퓨터  수주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