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Logo
2008-08-27 15:43
뉴스와이어 검색기능 강화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8월 27일 -- 뉴스와이어가 지난 8월 1일부터 DB구조 변경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업은 뉴스와이어 서비스 이용의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 것으로 기업 서비스 편의성 , 검색기능 , 고객센터 기능 , 기업 프레스룸 기능 등을 강화하고 기업회원 등록 절차를 변경 하였다. 이로서 그동안 검색에 지연되는 시간이 최소화되었고 언론과 기업홍보담당자 간의 소통이 보다 쉬워졌다는 장점이 있다.

기업 서비스 편의성 강화
뉴스와이어 첫 화면에서 뉴스와이어 기업 서비스 관련 내용을 이전보다 훨씬 빠르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보도자료 전송 서비스를 비롯, 보도자료 수정 및 작성 서비스, 보도자료 타깃 메일 서비스 등 기업의 홍보를 위한 제반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검색기능 강화
뉴스와이어 첫 화면에서 검색서비스를 통합검색, 뉴스검색, 사진검색, 행사 전시회 검색 등으로 세분화시켜 더욱 빠르고 편리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히 키워드 검색을 이용하면 해당 보도자료와 이미지(사진)을 동시에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상세검색 기능을 추가하여 오래된 자료를 찾기에 편리하도록 구성하였다.
 
기업 프레스룸 기능 강화
각 기업 프레스룸 기능을 강화시켜 기업에 대한 상세한 정보 검색과 최근 뉴스와이어를 통해 전송된 보도자료 내용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 미디어에 대한 접근을 높이고 기업 입장에서 취재 대응력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기업회원 등록 절차 변경
통신비밀보호법 강화로 뉴스와이어 서비스 이용을 위한 기업 회원 가입과 보도자료 등록절차가 강화되었다. 기업회원 가입 시 정확한 기업정보 입력은 필수이며, 사업자등록증 등을 통한 확인 절차를 추가하였다.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등록하고 제휴된 매체로 재전송하는 press release 통신사이다.
  • 언론 연락처
  • 뉴스와이어 개발팀 한규준 팀장 02-737-3600
뉴스와이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뉴스와이어 개발팀 한규준 팀장 02-737-3600
http://www.newswire.co.kr

뉴스와이어 메인화면 (사진제공: 뉴스와이어)
뉴스와이어 메인화면
(사진제공: 뉴스와이어)
300x240
480x384
1280x102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미디어  신문/잡지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