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뉴스와이어 검색기능 강화

2008-08-27 15:43 | 뉴스와이어
  • 뉴스와이어 메인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08월 27일 -- 뉴스와이어가 지난 8월 1일부터 DB구조 변경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업은 뉴스와이어 서비스 이용의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 것으로 기업 서비스 편의성 , 검색기능 , 고객센터 기능 , 기업 프레스룸 기능 등을 강화하고 기업회원 등록 절차를 변경 하였다. 이로서 그동안 검색에 지연되는 시간이 최소화되었고 언론과 기업홍보담당자 간의 소통이 보다 쉬워졌다는 장점이 있다.

기업 서비스 편의성 강화
뉴스와이어 첫 화면에서 뉴스와이어 기업 서비스 관련 내용을 이전보다 훨씬 빠르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보도자료 전송 서비스를 비롯, 보도자료 수정 및 작성 서비스, 보도자료 타깃 메일 서비스 등 기업의 홍보를 위한 제반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검색기능 강화
뉴스와이어 첫 화면에서 검색서비스를 통합검색, 뉴스검색, 사진검색, 행사 전시회 검색 등으로 세분화시켜 더욱 빠르고 편리한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히 키워드 검색을 이용하면 해당 보도자료와 이미지(사진)을 동시에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상세검색 기능을 추가하여 오래된 자료를 찾기에 편리하도록 구성하였다.
 
기업 프레스룸 기능 강화
각 기업 프레스룸 기능을 강화시켜 기업에 대한 상세한 정보 검색과 최근 뉴스와이어를 통해 전송된 보도자료 내용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 미디어에 대한 접근을 높이고 기업 입장에서 취재 대응력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기업회원 등록 절차 변경
통신비밀보호법 강화로 뉴스와이어 서비스 이용을 위한 기업 회원 가입과 보도자료 등록절차가 강화되었다. 기업회원 가입 시 정확한 기업정보 입력은 필수이며, 사업자등록증 등을 통한 확인 절차를 추가하였다.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등록하고 제휴된 매체로 재전송하는 press release 통신사이다.

뉴스와이어 개요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발표하는 보도자료 뉴스를 언론, 포털, 투자자에게 배포하는 뉴스 배포 서비스의 리더이다. 현재 수천 개의 기업, 정부기관, 단체가 뉴스와이어 플랫폼과 배포 채널을 이용해 보도자료 뉴스와 공시 정보를 글자, 사진, 동영상으로 배포하고 있다. 뉴스와이어는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보도자료 배포 채널을 구축하고 있다. 다음, 야후 등 대형 포털을 비롯해 1백개에 달하는 국내 언론사와 실시간 보도자료 전송 채널을 구축하고 보도자료를 뉴스로 전송해 언론 보도를 가능케 한다. 또한 뉴스와이어에 가입한 800여개 언론사 소속 1만여명의 언론인 회원에게 타겟팅한 보도자료를 정확히 전달한다. 뉴스와이어는 또한 해외 통신사와 제휴해 국내 기업의 영문 보도자료 뉴스를 AP, Yahoo 등 수천 개의 해외 언론과 포털에 배포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뉴스와이어

뉴스와이어 개발팀 한규준 팀장 02-737-36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