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TF, ‘붓다월드’ 서비스 출시

2008-10-13 10:18
KTF 제공
  • KTF의 ‘붓다월드’ 서비스에 가입해 불교 컨텐츠를 이용하는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10월 13일 -- 휴대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불교 신행 활동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KTF(대표: 권행민, www.ktf.com)는 불교TV (대표: 강성태, www.btn.co.kr)와 제휴하여 ‘붓다월드’ 서비스를 13일(월)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붓다월드’는 KTF SHOW폰을 통해 불교TV다시보기 우리절소식, , 붓다테인먼트, 불교정보검색, 아름다운세상 등 총 5가지 목록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 중에서도 ‘우리절 소식’은 고객이 다니는 절을 우리 절로 등록하고 해당 절에서 제공하는 법문, 공지사항, 우리 절 소식 등을 조회할 수 있으며, ‘붓다테인먼트’는 찬불가, 벨소리, 배경화면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아름다운 세상’을 통해 ARS 시스템을 연결하여 불교단체에 기부금 등으로 후원 할 수도 있다.

이용 방법은 **108+SHOW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월정액 가입하면 되며 월 사용요금은 2,500원(VAT별도)으로 데이터통화료 및 정보이용료는 추가로 과금 되지 않는다.

KTF 법인사업본부장 조서환 부사장은 “이번 서비스 런칭을 통해 2천만 불자들이 편리하게 신행 생활을 영위하고, 회원간의 불자 커뮤니티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기대했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KTF 솔루션사업팀 신원석 차장 02-3010-15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