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Logo
2008-10-23 13:02
KTF, 국내 최대규모 모바일 게임대전 성황리 종료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10월 23일 -- ‘제 6회 SHOW 난세영웅열전’이라는 타이틀 하에 KTF의 게임브랜드 지팡(www.gpang.com)주최로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게임대전이 역대 최대규모인 108만 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지난 8월 29일부터 10월 21일까지 50여 일간 진행된 이번 모바일 게임 대전에는 전략 RPG, 보드게임 등 4개의 네트워크 게임과 퍼즐, 타이쿤, 레이싱, 어드벤처 등 14개의 싱글 게임 등 지난 대회보다 한 층 다양해진 18개의 게임이 대전 종목으로 소개되어 호응을 얻었다.
 
휴대폰에서 **4455를 입력한 후 SHOW 인터넷 버튼 혹은 MagicN 버튼을 눌러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한 후 랭킹등록을 하면 자동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게임대회는 각 게임 별 우승자에게 스쿠터와 양문형 냉장고, UMPC, LDC 모니터 등의 상품이 제공되었으며 이외에도 게임을 다운로드만 해도 100% 경품을 지급하는 등 총 1억원 규모의 경품으로 더욱더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 냈다.
 
KTF는 23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 실내체육관에서 게임대전 각 종목 우승자들과 국내외 모바일게임 관계자들을 초청한 가운데 50여일 간의 게임대전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제 6회 SHOW 난세영웅열전 수상의 영예는 각 종목별로 총 18명에게 돌아갔다. 이 밖에도 이날 행사에서는 넥슨모바일, 엔타즈, 게임빌, 한국통신하이텔, 스미스앤모바일, 피엔제이 등 5개 업체가 2008년 우수게임협력업체로 선정되어 1,000만원의 마케팅 지원금을 시상하기도 했다.
 
KTF 엔터테인먼트팀 배태한 과장은 “올해 게임대전에는 지난해보다 약 10% 증가한 110만여 명이 참가해 역대 최고의 참여율을 기록했다”며 “이는 국내외 게임제작업체들에게도 긍정적으로 작용해 침체기에서 벗어나고 있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더욱 활력을 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KTF 엔터테인먼트팀 배태한 과장 2010-0957
    피알원_미디컴 이유진 대리 6370-8055
KTF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F 엔터테인먼트팀 배태한 과장 2010-0957
피알원_미디컴 이유진 대리 6370-8055
http://www.ktf.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미디어  게임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