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라칸트리클럽, 오는 23일 재주도민 감사이벤트 실시

출처: 오라관광
2009-02-18 09:19

제주--(뉴스와이어) 2009년 02월 18일 -- 오라칸트리클럽은 오는 2월 23일(월) 도민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민 대상 그린피와 카트비를 포함해 8만원으로,더블페리아 방식으로 성적을 집계하여 테일러메이드 퍼터, 회원대우요금이용권, 제주그랜드호텔 부페이용권, 레오론 화장품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당일 오라CC 주차장 내에서는 도민감사 이벤트와 연계하여 현대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내장고객 분 중 희망하시는 고객에게 자동차 무료점검 서비스로 노후된 와이퍼 또는 워셔액 보충 및 기타 무료 서비스를 제공 한다.

올해 개장 30주년을 맞이하는 오라칸트리클럽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골프장을 찾는 도민 여러분들께 저렴한 이용기회와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오라관광 개요
오라관광주식회사는 제주 관광의 태동기였던 지난 1977년에 설립되어 특1급 관광호텔인 제주그랜드호텔과 국제 규모의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는 국내 유수의 관광 사업체이다. 512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춘 제주그랜드호텔은 제주도에서 최고급, 최대의 객실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과 10분 거리인 신제주 지역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카지노, 5개 국어 동시통역 시스템을 갖춘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국제 수준의 특급 호텔이다. 오라컨트리클럽은 영주십경의 하나인 한라산 영구춘화 계곡을 따라 그림처럼 펼쳐지는 2,018,369㎡의 대자연 위에 국제수준의 36홀 코스를 갖춘 제주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이다.

언론 연락처

오라관광 홍보담당 현은지 064-710-820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