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Logo
2009-04-29 11:17
SHOW와 함께 황금연휴를 즐기자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04월 29일 -- 언제 어디서나 접속해 이용할 수 있는 KTF 모바일 서비스와 함께하면, 편리하고 즐거운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다. 특히 황금연휴를 맞아 SHOW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황금연휴 스페셜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555+쇼 에 접속하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KTF는 연휴기간 내내 이벤트 홈페이지에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100명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동안 벨,링 게임등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으면 스타벅스커피, 버거킹등의 기프티쇼(모바일 상품권)를 받을 수 있다. 55,555번째로 콘텐츠를 구매하는 이용자는 닌텐도 WII를 받을 수 있게된다.

이외에도 어린이날 특집 인기 애니메이션등을 휴대전화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는 별도로 SHOW 데이터완전자유 내 CCTV교통 서비스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5월말까지 매일 22명에게 던킨도너츠 커피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 국내여행시

■ 완전무료 위치기반 검색서비스- 별별맵(**0) 서비스

처음 방문하는 여행지. 이 지역의 맛집은 어디 있을까? 괜히 아무 음식점에 들어갔다가 바가지를 쓰는 것은 아닐까?

이런 걱정은 휴대폰만 있으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KTF 고객은 언제든지 휴대폰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해서 주변의 맛집/주유소/은행 등의 지역정보(전화번호 및 가격, 위치) 등을 알려준다.

이 서비스는 근처에 볼 만한 공연이나 주변 데이트 코스 등도 알려주며, 맛집 안내 카테고리의 경우 KTF 추천 맛집과 TV에 나온 맛집을 함께 제공한다. 검색결과를 보는 것은 정보이용료와 데이터통화료 모두 무료인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단, 검색된 장소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기 위한 지도보기를 선택할 경우 건당 5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된다.

이용방법은 휴대폰에서 **0+SHOW 또는 매직엔을 누르면 된다.

■ 네비게이션 없이도 길 찾기 척척 - 길도우미 서비스

길도우미 서비스는 네비게이션폰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궁금해하는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의 각 교통 수단별 교통편 검색 / 안내 및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지도 기반으로 목적지까지의 경로 미리보기 및 모의주행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길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 교통정보를 경로에 반영하여, 목적지까지 빠른 경로를 안내받을 수 있으며 ▲ 찾고자 하는 목적지를 옐로우페이지와 테마검색, 주변정보(교통정보/버스/지하철), 주요지점을 통해 검색할 수 있으며 ▲ 내가 선택한 목적지 위치를 친구나 다른 사람에게 위치 전송할 수도 있다. 이 서비스는 데이터통화료가 무료이며 서비스 이용시 정보이용료만 과금되고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정보이용료는 30일 사용쿠폰이 월정액 3,000원이며(중도해지 불가능) 일정액요금은 1,000원으로 가입시점부터 24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 건당요금은 자동차 길찾기가 300원이며 지도보기는 무료이다.

■ 전국 고속도로 교통흐름을 한눈에 본다 - SHOW CCTV 교통

황금연휴기간 국내 여행을 간다면, 어느 고속도로를 이용해야 좀 더 빨리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을까? 이럴때는 SHOW CCTV 교통 서비스가 바로 제격이다. 200여 개의 실시간 CCTV영상을 제공하며, 서울 시내 주요도로 및 고속도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8299+쇼 를 누르면 접속할 수 있다.

SHOW CCTV 교통 서비스를 이용하면 영상뿐만 아니라, 도로 교통흐름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속도기반 이미지맵 정보와 교통속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1달 월정액으로 이용하면 4,000원이며, 1일 24시간 정액제도 가능하며 가격은 900원이다.

■ 완전무료로 즐기는 모바일 SNS- 무료게임타운

황금연휴 때 막히는 고속도로나 장거리 여행에 지쳤다면, 무료게임타운에 접속해보자.

KTF 휴대폰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게임타운에서는 데이터 접속료와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무료게임타운’안에는 간단한 원버튼 게임부터 스도쿠 등의 퍼즐 게임, 오목, 오셀로 등의 보드게임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현재 40 여개나 들어있다.

무료게임타운의 특징은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접속해 있는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 온라인 게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이용자끼리 쪽지를 주고 받을 수 있고, 자신의 분신처럼 아바타를 꾸밀 수 있다. 실시간으로 휴가에서 있었던 일을 일기로 기록할 수 있다.

무료게임타운에 접속하려면 휴대폰을 열고 **369+SHOW 버튼을 누르거나, 무료게임타운 공식 홈페이지(ww.mugeta.com)를 통해 역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 휴대폰 대기화면에 '3일간 날씨 정보' - SHOW위젯 '3일 예보'

여행을 떠날때 제일 먼저 고려해야 하는 것은 지역 날씨. KTF는 휴대폰 대기화면에서 3일 간의 날씨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SHOW 위젯 '3일 예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날씨 서비스 제공업체인 케이웨더(주)가 콘텐츠를 공급하며, 3일간의 날씨, 최저/최고 기온을 비롯해 나들이 지수, 운동 지수 등 생활지수 정보 등도 확인할 수 있다.

SHOW 위젯 프로그램을 무료 다운로드 받은 후 '3일 예보' 서비스를 설정하면 되며, 월 300원인 정보이용료 월정액에 가입해야 한다. 대기화면에서 자동 업데이트되는 정보는 별도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세부 날씨 정보를 확인할 때는 IKB 당 3.5원의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된다.

■ 위급한 상황에 대비한다 - 119 긴급구조 서비스

이동통신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119 긴급구조서비스'는 가입자가 움직일 수 없거나 조난당했을 경우 119만 누르면 가입자의 위치정보가 소방본부에 통보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119 긴급구조 서비스는 이용자가 긴급한 상황에서 휴대전화로 119에 전화를 걸면 발신자의 현재 위치가 KTF의 위치확인시스템을 거쳐 소방방재청상황실로 자동 전송된다. 구조 요청인이 화재상황이나 심각한 부상 등으로 인해 자신의 위치를 직접 설명하기 어려운 경우에 119 구조대가 구조요청인의 위치를 자체 파악해 바로 대응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휴대폰에서 114 와 통화버튼을 눌러 고객센터에서 신청하거나 SHOW고객센터 (cs.show.co.kr)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 해외 여행시

황금연휴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KTF는 SHOW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자동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그동안 공항내 로밍센터를 방문하여 임대폰을 빌려 로밍서비스를 이용해야 했던 KTF 고객들이 '쓰던 번호 그대로, 쓰던 휴대폰 그대로' 해외에서 자동 로밍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SHOW 별별맵 재팬

-세계최초 LBS 로밍서비스로, 일본에서도 여행책자 없이 맛집, 여행명소 척척 찾는다

일본에서도 한국에서 무선인터넷을 사용하듯, 자신에 위치에 따른 검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일본에서 내 주요 위치정보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지도, 맛집, 명소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 가입없이 '**1'를 입력한 후 쇼 버튼을 누르면 바로 서비스를 이용가능하다. 첫 검색은 무료이며 이후에는 정보료 일정액 2000원에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하다. 국내와 달리 데이터통화료 별도 부과되므로 데이터로밍 72 요금제를 함께 이용하면 데이터 통화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KTF 언론홍보팀 대리 함영진 02-2010-0043
KTF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대리 함영진 02-2010-0043
http://www.ktf.com

  • (사진제공: KTF)
  • (사진제공: KTF)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