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르노삼성자동차,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 개최

출처: 르노삼성자동차
2009-11-15 10:29
  • 르노삼성자동차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에 참여한 온라인 동호회 회원들의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11월 15일 -- 르노삼성자동차는 (대표 이사:장 마리 위르띠제)는 15일 온라인 동호회 회원 100여명을 초청하여 경기도 가평에서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의 고객 동참 프로그램인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 을 가졌다.
 
‘에코 드라이빙 피크닉’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10월 28일 전사적으로 런칭한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의 고객 동참 이벤트로써 SM3, QM5 온라인 동호회 회원 및 가족들을 100여명 초청하여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운전법의 중요성과 요령을 알려주고 친환경 운전문화에 동참하자라는 취지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동호회 회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친환경 운전문화를 실제 체험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강시민공원을 출발하여 목적지인 경기도 가평 ‘쁘띠 프랑스’까지 이동 하면서 최고의 연비를 기록한 참가자를 ‘에코 드라이빙 연비왕’으로, 퀴즈대회 개최하여 최고성적을 거둔 참가자를 ‘에코 드라이빙 퀴즈왕’ 으로 각각 선정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나눠주는 등 참가한 고객들이 함께 즐기면서 친환경 운전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하여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늘 행사에 참석한 QM5 동호회 회장 김영백씨는 “평소 경제적인 차량 운전법에 대해 관심이 많았었는데, 이번 행사에 참석해서 에코 드라이빙 요령도 배우고 가을 정취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장 이교현 상무는 “르노삼성자동차는 친환경 캠페인 eco ACTION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실천 프로그램들을 체계적으로 펼칠 계획”이라며 “향후, 누구나 쉽게 공감하며 동참할 수 있는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혀 이번 친환경 캠페인에 대해 확고한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친환경 캠페인eco ACTION의 출범식을 지난 10월 가지고 ‘트렁크를 비워주세요’ 라는 친환경 실천 프로그램을 전사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언론 연락처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 기업홍보팀
김종혁 대리
02-3707-537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 기업홍보팀
김종혁 대리
02-3707-5371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