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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맥스폰, ‘아이언맨 2’ 마케팅 가동

2010-04-13 06:00
LG전자 (코스피: 066570) 제공
  • LG전자가 4월 말 국내외에 개봉하는 화제작 <아이언맨 2(iron man 2)>와 연계한 마케팅을 가동한다. LG전자 도우미들이 <아이언맨 2> 포스터 앞에서 '맥스폰'을 소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4월 13일 -- 빠른 속도와 강력한 성능의 ‘맥스(MAXX)’와 <아이언맨 2>가 만났다.

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가 4월 말 국내외에 개봉하는 화제작 <아이언맨 2(iron man 2)>와 연계한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는 8일부터 21일까지 싸이언 홈페이지의 ‘컨텐트 큐브(Content Cube)’를 통해 ‘아이언맨 2’ 예고편 동영상을 다운받은 맥스폰 구매고객 중 200명(1인 2매)을 추첨, 28일 8시 용산 CGV에서 열리는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맥스(LG-LU9400)’는 국내 최초로 1기가헤르츠(GHz)의 처리속도, 무선랜(Wi-fi), 멀티미디어 성능을 내세워 일 최대 개통수 1,500대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맥스폰 구입여부와 관계없이 ‘맥스폰 장점 30자 댓글달기’, ‘아이언맨 2 영화 관련 퀴즈 맞추기’ 등에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스폰 1대와 ‘아이언맨 2’ 영화 관람권(250명, 1인2매)을 제공한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한국사업부 CYON마케팅팀 신현준 팀장은 “‘아이언맨 2’ 마케팅을 통해 빠른 속도, 고성능 등 맥스의 강점을 알리는 등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7개의 사업장을 두고 있다. 2011년 54조 2천 6백억원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린 LG전자는 홈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홈 어플라이언스, 에어컨디셔닝 & 에너지 솔루션의 네 개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면 TV, 휴대기기, 세탁기, 에어컨, 세탁기 및 냉장고 부분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LG전자 홍보팀
나주영 과장
02-3777-3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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