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서스코리아 Logo
2010-04-20 10:15
옥서스코리아, 2010 코리아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4월 20일 -- 산소발생기 전문업체 옥서스코리아에서 오는 4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 A Hall(구 태평양홀)에서 개최되는 ‘2010 코리아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전시되는 옥서스코리아의 주요 제품은 외부공기를 이용하여 산소를 농축하는 기술력으로 고농도의 산소를 발생하는 RMC-127C를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가정용, 의료용, 사업장용 등 산소발생기 실외기와 실내로 산소를 토출하는 실내공급기도 함께 전시한다.

특히 이번에 전시하는 RMC-127C는 조달청 나라장터에 3자단가계약으로 등록이 되어있어 공공기관의 구매담당자와 설계담당자들에게 녹색성장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혀 제품구매를 위한 실질적인 정보교류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그동안 산소발생기는 사무실, 보건소, 노인정, 어린이집, 스포츠센터, 소방서, 휴게실, 학교 교실과, 독서실 등에 보급 되어 왔다.

옥서스코리아(www.oxuskorea.com) 최중삼 대표는 “실제로 시청이나 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집이나 주민공동시설의 노인정과 스포츠센터가 산소발생기를 많이 설치하고 있고, 국회나 일반 관공서의 사무실에도 지속적으로 적용 하고 있으며 학교의 교실이나 독서실 등도 점차적으로 산소발생기 적용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옥서스코리아는 PSA방식의 산소발생기의 장점을 살려 고농도의 산소로 밀폐된 공간의 산소부족을 덜어줄 수 있도록 산소시스템 적용은 물론 공공기관의 보급을 좀 더 확대할 방안이며 저탄소 녹색환경의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는 한편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0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2000년부터 매년 개최하여 금년에 제11회를 맞이하고 있고 공공기관의 필요물자를 조달, 관리하는 조달청의 역할과 비전을 제시하고, 구매자와 공급자 간의 정보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유일의 공공조달 전시회이다. 관람은 누구나 가능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 언론 연락처
  • 옥서스코리아 홍보팀
    양연수
    02-552-5220
    Email 보내기
옥서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옥서스코리아 홍보팀
양연수
02-552-5220
Email 보내기
http://www.oxuskorea.com

  • (사진제공: 옥서스코리아)
  • (사진제공: 옥서스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바이오테크  문화/연예  미술/사진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