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는 6월 18일 전국유통인연합회 유통망대회 개최

2010-04-28 08:20
전국유통인연합회 제공
  • 지난 전국유통인연합회 유통망대회 신상품전시 상담회 모습

  • 전국유통인연합회 유통망대회 유통흐름과전문정보강좌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4월 28일 -- 2010년 6월18일 오후 1시~6시까지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에서 ‘전국유통인연합회 유통망대회’ 가 열린다

1부행사에서는 (주)MD아카데미 유통교육원 허철무 원장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마켓팅-마진믹스기법과 효과적 운영전략’에 관한 강좌가 있고 이어서 옥션 이금용 회장, CJ홈쇼핑 최영철 대표이사 등 전문인들의 유통흐름을 듣는 시간과 2부 행사에서는 제조생산자들의 신상품발표 프리젠테이션과 상품전시회로 유통밴더, 바이어, 무점포 창업자와의 상담회가 진행된다.

전국유통인연합회에서는 이 행사에서 신상품을 전시하여 대리점모집, 총판모집, 유통밴더, 창업자 모집 등의 뜻이 있으신 상품전시업체를 모집한다.

상품전시업체는 이 행사에서 각각의 상품을 가지고 행사참여 유통인들에게 상품을 홍보하고 상담을 하며 이벤트로 상품도 판매 할 수 있다. 또 참여업체는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를 통한 보도자료 배포와 전국유통인연합회 홈페이지 및 다음커뮤니티를 통해 꾸준한 광고홍보의 혜택과 함께 밴더사, 창업자, 대리점모집, 총판모집 기타 판매자의 상담이 이루어진다.

전국유통인연합회(약칭:전유연)은 제조생산자와 실무경력자의 유통인들이 모인단체로 2010년 12월17일 제14회 아시아 태평양소매업자대회를 이어 4주년 창립행사로 이번 ‘전국유통인연합회 유통망대회’를 개최하게 된다. 행사인원은 150명~200명을 예상하며 참가비 무료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은품과 경품 등의 푸짐한 선물을 나누어준다.(행사문의 - 전국유통인연합회 사무국 0505-912-9988 홈페이지 www.fkd.or.kr)

전국유통인연합회 개요
전국 유통인 연합회는 차별화된 유통의 모범된 단체로,전업종 전품목의 제조생산업체와 판매 유통업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호보완적인 관계로, 공동번영을 위하여 모였습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유통에서 가장 어려운 실무 전문인력의 유통망을 형성하고, 국내외로 성장기 중소기업의 실전 유통망을 연결하는 교두보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전국유통인연합회는 약칭하여 '전.유.연'이라고 부릅니다.

웹사이트: http://www.fkd.or.kr

전국유통인연합회 사무국
0505-912-998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