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남부지부 출범

지역 HR서비스산업 성장시대 개막…경기권, HR서비스산업 활성화에 총력

출처: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2010-05-28 09:29
  • 경기남부지부 출범식이 수원 인계동 신흥빌딩에서 진행됐다.

  • 윤우준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남부지부 회장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5월 28일 --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이상철 www.kostaffs.or.kr)는 경기지역 HR서비스산업 성장 및 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경기남부지부를 공식 출범시켰다.

협회는 5월 27일 4시부터 수원 인계동 신흥빌딩 5층 회의실에서 경기지역 소속 회원사 및 이상철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남부지부 설립총회를 갖고 지부 운영규정 의결을 통한 경기남부지부 설립을 공식화했다.

이 자리에서 이상철 회장은 축하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HR서비스산업이 서울에 집중되어 왔지만 수년전부터 지방에서 우수 HR서비스업체들의 노력으로 시장 성장 및 산업 발전이 가속화 되고 있다”며 “이번 경기남부설립을 시작으로 협회 전국 조직화를 통한 지방 HR서비스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협회 경기남부지부 지부회장에는 경기지역 소속 회원사 만장일치로 윤우준 휴먼뱅크 사장을 초대 지부회장으로 선출했다.

윤우준 지부회장은 당선 인사말에서 “경기지역은 정부와 지자체의 노력으로 점차 산업경제가 살아나고 있는 만큼 HR서비스시장의 성장도 기대 된다”며 “지부소속 회원사가 하나로 뭉쳐 지역 현안을 함께 해결해 나간다면 경기지역 산업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HR서비스산업도 보다 질과 양 모든 측면에서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경기남부지부 감사로는 신동익 삼신테크 사장이 함께 선출됐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경기남부지부는 6월에 부회장, 이사 등 임원선출 등 집행부 조직을 정비한 뒤,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개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1992년 인재서비스사업자 협의회로 설립 되었으며, 2000년 노동부 인가 사단법인으로 공식 출범했다. 협회는 현재 국내 유일·최대의 종합민간고용서비스사업자 단체로 ‘민간고용서비스, 헤드헌팅, 채용대행, 채용정보제공, 취업포털, 인재파견, 인사·취업컨설팅, 복리후생, 고용·취업지원, 전직지원, 공공고용의취업지원 위탁, 산업교육, 취업교육, 업무대행, 업무도급, 아웃소싱사업자 등을 회원으로 하고 있다. 주요사업은 고용산업 진흥을 위한 연구조사 및 정책화, 고용창출 지원사업, 고용안정 지원사업, 고용관련 전문가 양성사업, 고용사업자 사업지원, 출판 등이다. 산하로 인적자원서비스평생교육원, 월간HR서비스산업이 있다.

언론 연락처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국
남창구 국장
02-553-166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국
남창구 국장
02-553-1661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