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 Logo
사단법인 월드쉐어, 춘천기독교 연합회와 아이티 재건을 위한 협약식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6월 07일 -- 저개발 국가 지원 단체인 사단법인 월드쉐어(이사장 권태일)는 춘천 기독교 연합회 사무실에서 6월 4일(금) 오후 12시, 춘천 기독교 연합회와 협약식을 체결했다.

월드쉐어의 권호경 회장과 춘천 기독교 연합회의 조영호 회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아이티 재건을 위해 꾸준히 모금해 온 춘천 기독교 연합회 구호성금 1,600만원이 현지 피해주민에게 전달되어 세상의 모든 이웃을 향한 춘천지역의 사랑이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춘천 기독교 연합회와 월드쉐어는 제3세계 저개발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외 봉사활동 및 구호사업에 서로 협력하여 해당국가의 지역사회 발전과 사랑을 전하는 일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월드쉐어의 해외봉사팀 담당자는 “춘천 기독교 연합회와 함께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제3세계 빈곤아동들에게 장기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단법인 월드쉐어는 외교통상부의 허가를 받은 NGO단체로서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아동보육시설 그룹홈을 현재 15개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1:1아동결연, 식수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활동 등 전 세계 25개 국가를 지원하고 있다.
월드쉐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