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중공업 Logo
2010-06-24 11:22
한진도시가스, 대륜 E&S로 사명 변경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6월 24일 -- 한진중공업그룹의 계열사인 한진도시가스(대표이사 심정섭)가 오는 7월 1일부로 사명을 ‘(주)대륜 E&S(Energy & Service)’로 변경하고 새 CI를 발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진도시가스는 현재 노원, 도봉, 강북, 성북을 비롯한 서울 지역과 의정부, 양주, 포천, 동두천 등 경기 북부권 일대 약 80만 세대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업계 7위 기업으로, 현재 집단에너지사업, 가정용 연료전지, CES(Community Energy Supply system) 사업 등 종합에너지 사업 진출을 통해 신규사업을 확대하고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한진중공업그룹은 동사의 금번 사명 변경으로 또 다른 계열사인 에너지 전문기업 대륜에너지 및 대륜발전과의 사명 일치를 통해 에너지 전문 기업집단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사업 추진 방향을 보다 명확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회사의 변화와 혁신의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도시가스 사업과 건설 플랜트 사업의 결합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경기도 북부지역의 대규모 택지개발사업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겠다는 각오다.
 
그룹 관계자는 “현재 대륜에너지와 대륜발전이 의정부 민락지구, 양주신도시 등 집단에너지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며 “한진도시가스의 금번 사명변경을 계기로 에너지 전문 계열사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에너지 사업을 그룹의 신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진도시가스는 오는 30일에 주주총회 의결을 거쳐 사명변경을 선포하고 창립 11주년인 7월1일부로 새 사명과 CI를 적용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한진중공업 기업문화팀
    박충환 차장
    02-2006-7168
한진중공업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진중공업 기업문화팀
박충환 차장
02-2006-7168
http://www.hanjinsc.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에너지/환경  석유/가스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