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27 16:24
리젠성형외과, 지방흡입 후 울퉁불퉁해지는 피부 ‘베이저’로 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7월 27일 --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성형외과에서는 지방흡입 등 체형성형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모든 여성들의 고민인 허벅지 살, 뱃살 같은 부위의 군살들은 운동과 식이요법을 거듭해도 좀처럼 빠지지 않는 부분이지만 의학의 힘을 이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방흡입 등 체형성형의 경우, 안면윤곽성형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간편한 수술이지만 과거 체형성형의 경우 성형한 부위의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해지고 피부가 처지는 현상 등 부작용이 사례들이 종종 나타나곤 했다.

리젠성형외과 송인수원장은 “지방흡입술은 지방의 층을 정확하게 구별하여, 단순히 지방을 많이 빼서 지방의 절대량을 줄이는 것에만 집중할 것이 아니라 지방층을 감각적으로 구분해서 필요한 부분에서는 지방을 흡입하고 꺼진 부분에는 지방을 이식하는 섬세한 교정과정이 필요한 시술이다” 라고 조언하며, “또한 지방흡입 역시 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지방의 분포도와 두께, 지방의 타입에 맞춰 적절한 방법으로 시술해야 하며, 이를 위해 지방흡입 시 경험이 많은 해당 분야 전문의에게 반드시 시술을 받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특히 지방흡입 시술을 고민하는 경우 수술 후 피부가 울퉁불퉁해 질 수 있는 부작용을 우려하는데 이에 리젠성형외과에서는 일반적인 지방흡입과는 달리 덩어리 상태의 지방을 베이저(Vaser)라는 초음파 레이저를 이용하여 피하지방층을 녹인 후 흡입해 내므로 부작용의 염려를 덜어낼 수 있다.

그리고 지방흡입이 부담스럽거나 피부톤이 떨어지고, 흡입이 어려운 국소부위는 아큐스컬프(아큐리프트)를 이용하여 간단히 지방분해와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시술방법 중 하나이다.

또한, 부작용을 줄이고 빠른 붓기 회복을 위해 관리가 중요한데 이를 위해선 시술 후 고주파마사지 관리를 통해 순환촉진을 지원하고 붓기의 빠른 회복을 도우며, 부종, 비만으로 인해 울퉁불퉁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엔더몰러지 등 회복관리 프로그램을 함께 지원받는 것이 효과적 이다.

시대가 선호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욕심은 누구나 소망하고 있다. 그러나 그러한 아름다움을 맹목적으로 쫓아 무작정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를 한다 던지, 검증되지 않은 비전문의에게 지방흡입 등의 시술을 받을 경우 돌이킬 수 없는 크나큰 후회의 결과가 될 수도 있다.
리젠성형외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리젠성형외과
전선영
010-3322-1202
Email 보내기

리젠성형외과 송인수 원장 (사진제공: 리젠성형외과)
리젠성형외과 송인수 원장
(사진제공: 리젠성형외과)
200x300
300x450
300x45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의학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