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아코리아 Logo
2010-08-12 10:10
미국 투자 이민 ‘EB5’, 3개월 만에 영주권 취득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8월 12일 -- 최근 캐나다 투자 이민법이 변경되어 기존의 80만 불 자산 증빙과 40만 불 투자는 퀘벡 주 정부를 통해서만 한시적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이 또한 9월 중에 변경될 예정이다. 그 동안 40만 불에 대한 5년간의 이자 금액인 약 10만 불 내외의 비용으로 손쉽게 취득하던 캐나다 순수투자이민은 한 동안 그 맥을 이어가지 못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새로 바뀐 160만 불 자산증빙이야 가능하다 하더라도 80만 불을 이자 없이 5년간 묶어 놓거나 또는 약 20만 불 이상의 이자를 납부하고 영주권을 취득하는 것은 결코 쉽게 결정할 수 없어 보인다.

그 동안도 40만 불을 투자하여도 5년 뒤에 1$의 이자도 없이 원금만 반환 받게 되는 캐나다 이민보다 실제 투자와 그에 대한 이익과 함께 영주권까지 취득할 수 있는 미국 투자 이민 EB5를 많은 이민자들이 선택을 했고 EB5는 현재까지도 계속 진행형이다.

사업이민 전문회사인 니아코리아는 그 동안 국내에 소개되어 온 EB5와는 비교도 안될 만큼 빠른 수속으로 3개월 만에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미국 내에서도 가장 안정적인 투자 지역 센터를 통해서 취급되는 니아코리아의 EB5 프로그램은 전환 사채 형식의 50만 불 투자를 통해 5년 뒤 65만 불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투자하는 회사의 미래 가치를 판단하여 주식으로 행사할 수도 있다. 최초 미국에서의 투자 허가를 받기 전까지는 국내 은행을 통해 에스크로 계좌에 예치된다.

2년간의 제한적 영주권의 조건을 해지하여 영구 영주권으로 전환하는 것과 투자 원금의 회수가 가장 큰 관건인 미국 투자 EB-5 프로그램을 그 선택에서부터 최후 투자금 회수 조건 해지까지 고객과 함께할 니아코리아는 투자와 영주권의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을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의 제공을 약속하고 있다.

그간 EB-5 프로그램은 공모가 금지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공연히 그 프로젝트의 지역과 사업들을 공개적으로 모집하고 있어 향후 문제가 될 소지들을 안고 있다. 이에 니아코리아는 그 지역과 프로젝트를 보도를 통해 공개하지 않으므로 관심 있는 고객들은 반드시 방문을 통하여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하기 바란다.

상담 문의:02-534-9051
  • 언론 연락처
  • 니아코리아 이민사업부
    김준석 이사
    02-534-9051
    Email 보내기
니아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니아코리아 이민사업부
김준석 이사
02-534-9051
Email 보내기
http://www.niaa.co.kr

  • (사진제공: 니아코리아)
  • (사진제공: 니아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취업  교육  교육동향/정책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