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9-15 09:26
동광제약, 수입화장품 ‘오이보스’ 추석특가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9월 15일 -- 동광제약이 추석을 맞아 동광제약 자사쇼핑몰 DKP SHOP에서 ‘우레아 하이드로 로션’을 특가 판매하고 있다. 독일 ‘오이보스’사의 프리미엄 라인인 ‘우레아’는 자연친화적인 피부관리 제품으로 세계 많은 나라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동광제약 DKP SHOP관계자는 “동광제약이 국내 최고 수준의 제약회사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때문이다. 이번 추석을 맞아 그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대해 보답하고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광제약이 기능성 화장품의 역량강화를 위한 수입화장품 우레아 하이드로 로션은 소비자가 48,000원의 제품이지만 추석특가로 3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피부를 위한 무향, 무 방부제, 무 라놀린, 무 색소, 무 파라핀 제품으로 심한 건성 피부, 아토피, 거칠고 당기는 피부 개선 및 보호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유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우레아 하이드로 로션은 유분막이 남지 않고 잘 흡수되는 문제성 피부, 가려운 피부 등에 피부보호막 기능을 강화해주며,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한다. 건성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공급을 통해 피부노화 예방에도 탁월하다.

이 외에도 현재 동광제약 DKP SHOP에서는 피부진정 정화 및 보습의 효과가 있는 ‘나비 마스크 시트’, 발냄새 등 냄새를 제거해주는 ‘풋&데오드란트 스프레이’, 공대얼짱 유사라가 직접 런칭한 ‘얼짱 골드 미스트’를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나비 마스크 시트’는 금, 백금, 은을 100% 나노 미립자화 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톤을 한층 밝게 해주며, 붉게 올라오는 트러블케어 및 모공축소, 피지조절에 탁월하다. KBS 인기 개그맨 양상국이 추천한 ‘풋&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땀냄새 제거, 피로회복, 살균소독, 각질제거의 효과가 있으며, ‘얼짱 골드 미스트’는 트러블 진정효과가 뛰어난 순수 피부미인을 위한 기능성 미스트로 피부탄력 및 피부진정 등 만능 미스트로 알려졌다.

아침과 저녁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는 것을 보니 가을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다. 건조한 날씨로 피부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가을, 이번 한가위 선물로 온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한 가을을 보낼 수 있도록 동광제약 DKP SHOP(www.dkpshop.co.kr)에서 추석 선물을 준비해 보자.
  • 언론 연락처
  • 동광제약
    마케팅팀
    02-776-7641(125)
동광제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동광제약
마케팅팀
02-776-7641(125)
http://www.dkpco.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전자상거래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