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1 신차발표회 ‘드림 아카데미’ 진행

2010-10-04 09:34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0월 04일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다가오는 10월 8일(금),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할리데이비슨 2011년식 모델들을 정식 런칭하는 이벤트 ‘드림 아카데미(Dream Academy)’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고객들의 꿈을 이뤄준다’란 주제로 기획된 할리데이비슨 2011 신차발표회 ‘드림 아카데미’는 ▲포티에잇(XL1200X), ▲슈퍼로우(XL883L), ▲로드 글라이드 울트라(FLTRU)와 같은 신모델 3 종을 비롯, 연식이 업그레이드 된 2011년식 할리데이비슨 모델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모터사이클 액세서리와 라이딩 기어 신제품을 주제로 한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 참석 고객들에게 할리데이비슨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즉, 다양한 모터사이클 액세서리로 라이더에게 특별한 바이크를 선사해주는 <할리데이비슨 커스텀 바이크>와 라이더의 안전은 물론 스타일까지 완성시켜주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딩 기어>를 주제로 한 세미나가 진행된다.

‘드림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모든 세미나는 모터사이클 액세서리와 라이딩 기어를 직접 판매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사원들이 진행해 참석 고객들에게 쉽고 신뢰도 높은 제품 정보를 전달해 준다는 방침이다.

오후 6:30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신차발표회는 모든 참가자들 대상으로 기념품 및 디너 팩(Dinner Pack)이 제공 되며, 푸짐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의 안정현 차장은 “‘드림아카데미’는 할리데이비슨이 많은 이들의 꿈을 이뤄주는 드림 브랜드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뿐 만 아니라 할리데이비슨에 관심이 많은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초청장이 필요하며, 초청장 배분은 전국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11번가(www.11st.co.kr)’ 9월 29일(수)부터 선착순 무료 배포 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홍세나
070-7405-828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