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혜종건업, 친환경 원목마루 ‘Am-Walnet’ 출시

2010-10-05 10:49 | 혜종건업
  • 친환경 원목마루 타비스(TABIS) ‘AM-Walnet(호두나무)’ 신제품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0월 05일 -- 원목마루 전문업체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무색 무취한 천연 재료를 도장한 친환경 원목마루 타비스(TABIS) ‘AM-Walnet(호두나무)’을 새롭게 출시했다.

AM-Walnut(호두나무)은 북미산으로 목리가 선명하고 편안하며 아름다운 나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목재이다.

특히, 이 제품은 230년 전통의 장인의 손길을 거친 벰베사의 제품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고풍스런 디자인과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여 명품의 가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 매력적으로 어필하는 구조적 디자인과 독일 특유의 견고하다는 장점과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으며, 사용할수록 한층 멋스러운 빈티지 느낌이 물씬 풍긴다.

이 제품은 표면층을 4mm 고급원목을 사용하고, 밑면을 필란드산 자작나무(6mm)로 만든 합판을 사용하여 상판의 변형을 방지하여 제품을 안정화시켰다.

또 독일 벰베사의 특유의 식물성 천연 코팅방법(해바라기유, 대두유, 엉겅퀴유 등)을 적용해 일반마루와 달리 매끄럽지 않고 표면을 보면 볼수록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천연 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끼게 한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기존 마루시장의 치열한 가격경쟁을 지양하고 품질과 고객 중심의 영업을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며, “이 제품은 이미 해외에서 대형 박물관에 시공되어 그 가치를 높이고 있고, 국내에서도 대형 건설사를 통해 이미 공급이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 대표는 “혜종건업은 제품의 안정성과 독특한 컬러, 친환경 제품의 우수한 품질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혜종건업은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사와 이태리 ‘타부(TABU)’사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는 최근 독일 아게톤(ArGeTon)사의 신개념 외장재인 ‘테라코타 파사드’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질 좋고 신뢰성 있는 내외장재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문의:혜종건업(02-548-2419)

혜종건업 개요
혜종건업㈜은 228년의 전통으로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벰베(BEMBE)’는 혁신적 영업구조와 품질향상을 바탕으로 독일 내 60여개의 영업점과 전세계의 대리점을 통해 350여 종류의 원목마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600여명의 종업원과 2007년 기준 200만sqm(61만평)을 전세계에 판매하는 견실한 기업으로서 유럽의 원목마루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혜종건업

혜종건업
이경곤 이사
02-548-24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