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세기P&C, 3D 촬영장비 KIT 13종·산업 분야별 사진촬영세트 출시

2010-10-21 19:00
세기P&C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0월 21일 -- 사진 영상장비 대표기업인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에서 3D 촬영에 필요한 키트장비를 출시하였다. HDV or DSLR 를 위한 3D 프로페셔널 서포트 장비세트이다.

생생한 3D 촬영을 돕기 위해 고성능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Manfrotto의 비디오라인 장비와 사진장비의 최고브랜드 GITZO 액세서리를 결합시킨 제품이다.

현재 13세트를 구성하여 촬영자의 조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전문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헤드와 안정성을 자랑하는 트라이포드, 위치 조정이 정밀한 최적의 액세서리로 고화질을 담는데 최고의 조건을 자랑하고 있다.

제품군 중의 하나인 MOD. 3D-1 키트 구성품을 살펴보면 세기P&C는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진 전문가와 하이 유저를 위해 각각의 촬영 KIT를 소개하고 있다.

제품, 음식, 귀금속 촬영을 위한 KIT 2종, 패션, 인물 촬영 KIT 18종, 전문스튜디오용 KIT 8종, 야외촬영을 위한 휴대용 장비KIT 4종이 있다.

촬영자의 환경에서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구성한 키트제품을 조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특수촬영을 위한 키트, 디스플레이용 세트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홈페이지(www.saeki.co.kr)에서 자세하게 만날 수 있다.

문의:세기P&C 영업본부(02-3668-3129)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