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톨릭 대학교 부근 하양기독교백화점, 문서선교에 앞장
경산--(뉴스와이어) 2010년 10월 24일 -- 최근 온라인과 대형서점에 밀려 경영난을 겪고 있는 기독교서점의 시장 속에서 지난 7월 리모델링을 거쳐 새로운 모습으로 개장한 대구 경북 지역의 한 기독서점이 눈길을 끌고 있어 화제다. 20여년을 지역 교회 및 크리스천들을 위한 문서 선교에 힘써온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하양기독교백화점이 바로 그곳이다.

하양기독교백화점 이봉춘 대표는 “날이 갈수록 입지가 좁아지는 중소 기독서점의 현실을 봤을 때 변화가 필요하다. 그리고 기독교서점이란 단순히 기독 도서 및 용품을 파는 것이 아닌 문서선교의 귀중한 사명을 띤 하나님의 거룩한 복음을 선포하는 동시에 기독문화의 유산을 지키는 귀중한 사명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서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한다.

새롭게 단장한 하양기독교백화점의 눈에 띄는 특징은 먼저 지역교회의 필요를 위해 대형서점에서 조차 쉽게 구하기 힘든 책을 구비하였으며, 고객이 원하는 도서를 신속한 주문 관리를 통해 전달하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그리고 경산 이외 대구, 영천 ,청도 ,청송 등 인근 지역주민의 근접성이 용이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성도 함께 추구하고 있다.

또한 매장 내 북카페를 신설하여 따뜻한 커피와 다양한 차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편안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음 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매주 토요일 오후에는 작은 음악회를 마련하여 아름다운 선율까지 함께 할 수 있다.

문서 선교사역의 최일선에서 진정한 복음사역자로의 모습을 추구하는 하양기독교백화점(http://blog.naver.com/hayangbook)은 지역 중,소교회 및 크리스천들의 영혼의 쉼터 및 다목적 문화 공간의 제공을 목적으로 오늘도 귀중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 (하양기독교백화점 : 053-851-4078)
  • 언론 연락처
  • 053-851-4078
하양기독교백화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하양기독교백화점 (사진제공: 하양기독교백화점)
하양기독교백화점
(사진제공: 하양기독교백화점)
300x98
480x157
500x16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출판  종교  사업계획  대구/경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