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Logo
2010-11-10 10:30
디스플레이허브, 미쓰비시전기 Diamond Vision OLED 국내 출시
  • - 디스플레이허브, 세계 최초 Scalable OLED 국내 소개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10일 --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일본 미쓰비시전기(Mitsubishi Electric)사의 Diamond Vision OLED 제품판매에 대한 국내 대리점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디스플레이허브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하이엔드 업무용 시장에서 기존의 DLP 프로젝터 및 LED 전광판과는 차별화된 가치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하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쓰비시전기의 Diamond Vision OLED 개발 이사인 Mr. Nobuo Terazaki는 “Diamond Vision OLED는 기존의 LED에 비하여 고해상도를 지원하며, 밝고, 자유로운 형태(design free)의 스크린을 연출할 수 있어 기존의 LED나 Multi-LCD/PDP 기반의 솔루션에 비하여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한다.

Diamond Vision OLED로 불리는 Scalable OLED는 미쓰비시 전기가 세계 최초로 개발 상용화했으며, 화질의 척도인 pitch size가 3.0mm로 6mm LED에 비하여 4배 정도 해상도가 높다. 밝기도 1,200 nits(일반적인 LCD TV보다 약2.4배 밝음)로 밝은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구현하며, 표면에서 스스로 빛을 내는 자체발광방식으로 시야각도 상하/좌우 +/- 80도를 제공하여 어느 위치에서든 균일한 영상을 볼 수 있다.

디스플레이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 중 하나인 스크린 크기는 모듈(module) 방식으로 제작되어 150인치, 180인치, 250인치 등의 고객이 원하는 스크린 크기를 자유롭게 이음새(seam) 없이 제작할 수 있으며, 모듈두께(99mm)가 얇아 벽에 걸거나 곡면 연출도 가능하다.

김동협 대표는 “Diamond Vision OLED는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는 물론, 스튜디오, 종교분야(house of worship)에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특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하여 디스플레이 허브(주)를 기업간 주문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는 진정한 Display Hub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Diamond Vision 사업부(http://diamond-vision.com)는 미쓰비시전기(Mitsubishi Electric)에서 약 30년간 대형 전광판시스템(LED Display)을 개발 판매해 온 사업부이다. Diamond Vision은 1980년 첫 출시 후, 30년 동안 지속적인 성공사례를 이어가며 대형 전광판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도 인지도가 최상위에 속한다. Diamond Vision OLED는 세계 최초의 확장형(scalable) OLED로서, 30년간 LED를 통하여 축적된 제조 및 영상처리기술이 결합되어 공식 출시 전에 이미 세계적 제약사인 독일의 Merck사에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디스플레이 허브(주)
    대표 김동협
    02-546-3288
    010-9054-7770
    Email 보내기
디스플레이허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디스플레이 허브(주)
대표 김동협
02-546-3288
010-9054-7770
Email 보내기
http://www.displayhub.co.kr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300x255
384x326
384x326
  •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 (사진제공: 디스플레이허브)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가전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