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Logo
2010-11-11 17:12
루니아Z, 동남아시아 4개국 진출
  • -루니아Z, IAH게임즈와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 인도네시아 계약 체결
    -11월 11일 오픈베타와 동시에 정식 유료화 돌입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11일 -- (주)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이 개발한 액션 아케이드 RPG 루니아Z(구 루니아전기 http://lunia.com) 가 동남아시아에 본격 진출한다.

올엠은 싱가폴 퍼블리셔인 ‘IAH게임즈(http://www.iahgames.com/)’와 지난 해 <루니아Z>에 대한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동남아 4개국에 대한 판권 계약을 체결했으며, 지난 10월 28일(목)부터 열흘 동안 싱가폴, 말레이시아 두 국가를 대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 안정성을 검증했다.

루니아Z는 금일부터 싱가폴, 말레이시아 두 국가를 대상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부분 유료화 과금 방식으로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게 되며, 태국, 인도네시아는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IAH게임즈’는 피파온라인2, 그라나도에스파다, 드래고니카, 카스온라인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동남아시아의 온라인 게임 운영 및 배급사다. 또한, 루니아Z의 동남아시아 현지 서비스는 IAH게임즈와 파트너십을 맺은 ‘8 Interactive(http://8i.net.my/)’가 맡게 된다. ‘8 Interactive’ 는 루니아Z 오픈베타 시기에 맞춰 11월 12일(금)부터 3일간 말레이시아 정부 주최로 한 10대 청소년들을 대상의 축제인 ‘Teen Festival’에 참가해 자사 부스에서 루니아Z를 시연하는 등 현지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엠 게임사업부 총괄 손경현 본부장(COO)은 “금번 동남아시아 진출은 동일 아시아권 지역인만큼 현지 유저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다가가겠다”며, “여러 국가에서 쌓은 개발,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니아Z’는 금번 동남아시아 진출로 한국, 일본, 대만, 미국, 브라질, 유럽에 이어 일곱번째 신흥 해외 시장 개척을 하게 됐다.
  • 언론 연락처
  • 올엠 게임사업부
    최경연 과장
    02-878-2555
    Email 보내기
올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올엠 게임사업부
최경연 과장
02-878-2555
Email 보내기
http://www.allm.co.kr

루니아Z 동남아시아 공식 웹사이트 (사진제공: 올엠)
루니아Z 동남아시아 공식 웹사이트
(사진제공: 올엠)
300x170
480x272
1235x70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게임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