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16 11:46
서울메트로, 수험생을 위해 특별수송 대책과 함께 작은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16일 -- 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사장 김익환)가 수험생을 위해 특별수송 대책과 함께 작은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서울메트로는 수능시험 당일인 18일 수험생들의 교통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열차를 19회 증회 운행, 7편성의 전동차를 비상대기하고 기동검수를 강화하여 비상 상황시 즉각 조치가 가능하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또한 대학수학능력시험 예비소집일인 17일 오후 1시 30분부터 두시간동안 수험생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간식을 나눠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날 행사는 수험생이 많이 이용하는 서울대입구역, 안국역, 도곡역에서 “꿈을 위해 여기까지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라는 응원 메세지를 새긴 간식과 음료6000개(역별 2000개)를 제공한다.

동아오츠카로부터 협찬을 받은 이 간식은 머리에 좋은 대두와 말린 과일 등을 주원료로 만든 수험생들에게 딱 맞는 아침대용 영양식품이다.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수능일을 앞둔 입시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시험당일 끝까지 최선을 다하라는 응원의 취지에서 동아오츠카와 함께 마련했다“며 ”수험생들의 사기 진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서울메트로 영업전략팀
    담당자 장재혁
    02-6110-5407
서울메트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서울메트로 영업전략팀
담당자 장재혁
02-6110-5407
http://www.seoulmetro.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물류/교통  교통  정책/정부  정부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