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02 08:53
코카-콜라, 2010 크리스마스 CF 방영
  • - 도시를 산타클로스의 스노우글로브로 표현한 위트 있는 상상력으로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행복 전달
    - 코카-콜라의 상쾌함과 크리스마스의 설레임을 물씬 느끼게 해주는 CM송으로 인기 몰이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2월 02일 -- 크리스마스 광고 대명사가 돼버린 코카-콜라사가 올해도 어김없이 상상력 넘치는 크리스마스 광고를 선보였다.

지난 20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코카-콜라의 ‘스노우 글로브’ 광고는 온 세상을 산타클로스의 스노우 글로브(투명 유리 볼 안에 인형, 건축물 등의 장식과 하얀 눈 가루를 넣은 조형물)로 표현하며 위트 있는 상상력과 크리스마스의 행복이 넘치는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특히, ‘연인’편과 ‘점원’편으로 나누어진 이번 광고는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좀더 느낄수 있도록 두 광고를 합해 TV 광고에서는 흔치 않은 60초로 특별 편성하기도 했다.

거리에는 하얗게 눈이 내리고 크리스마스 장식과 선물이 가득한 슈퍼마켓에 외로이 일하고 있는 한 남자점원과 눈 내린 공원 벤치에서 토라져 앉아 있는 연인에게 어디선가 상쾌한 소리가 들려온다. 화면이 줌 아웃 되며 스노우 글로브 안에 들어가 있는 도시의 모습과 수 십개의 스노우 글로브 곁에서 코카-콜라를 마시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보여진다. 사람들에게 들렸던 소리는 바로 산타클로스가 크리스마스의 소원을 이루어 주기 전 코카-콜라의 병을 따는 상쾌한 소리였던 것.

산타클로스가 스노우 글로브를 움직이는 순간 세상에 마법 같은 기적이 일어난다. 마트에 있던 점원은 쇼핑카트에 실려 거리로 나와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리고 있는 집에 도착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며 행복해 하고, 토라져 있던 연인은 다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 스노우 글로브를 보며 흐뭇한 표정으로 환하게 웃는 산타클로스의 모습이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물씬 전해주고 있다.

한편, 이번 CF에서 코카-콜라의 상쾌함과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물씬 느끼게 해주는 배경음악은 ‘Shake Up Christmas’로 코카-콜라사에서 샌프라시스코 출신의 유명 락 밴드인 ‘Train’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함께 만든 곡이다.코카-콜라 CF를 본 소비자들이 상쾌한 멜로디와 신선한 보이스에 반해 온라인에 코카-콜라 광고음악에 대한 문의가 올라오는 등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코카-콜라사측은 “빨간 옷의 산타클로스는 코카-콜라와 함께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상징이 되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광고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카-콜라사의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원을 들어주는 산타클로스를 통해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와 행복을 함께 느끼고자 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코카-콜라사 홍보부
    이진영 과장
    02-3271-3073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이사
    02-547-2771
    Email 보내기
한국코카콜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코카-콜라사 홍보부
이진영 과장
02-3271-3073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이사
02-547-2771
Email 보내기
http://www.cocacola.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