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라그나로크 몬스터 농장’ 5월 20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 실시

출처: 그라비티
2005-05-20 13:11
  • 즐거움을 제공하는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그라비티(대표 윤웅진, www.gravity.co.kr)는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몬스터 농장’이 5월 20일부터 SK 텔레콤을 통해 서비스 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05년 05월 20일 -- 즐거움을 제공하는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그라비티(대표 윤웅진, www.gravity.co.kr)는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몬스터 농장’이 5월 20일부터 SK 텔레콤을 통해 서비스 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몬스터 농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RPG(Role Playing Game, 이하 RPG) 요소인 <전투>와 캐릭터를 육성하는 <농장>이 결합된 <신감각 육성RPG>이다. 한 개의 필드와 두 개의 던전으로 구성된 라그나로크 몬스터 농장은 유저들에게 몬스터를 포획하고 몬스터를 사육하는 아기자기한 재미를 제공한다.

라그나로크 몬스터 농장에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등장하는 ‘포링’,’무낙’,’소희’,’엔젤링’,’스포아’ 총 5가지의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이들은 각자의 특성에 따라 친구를 사귀거나 음악을 즐기는 등 생동감 있고 귀여운 모습들을 보여준다. 또한 농장의 몬스터들은 주인에게 이모티콘을 통해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으며, 주인은 이러한 몬스터들의 감정 상태를 수시로 확인하며 돌보아 주는 데에서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많은 몬스터를 육성하면 룬 미드가츠 왕국에서 감사패가 증정되는데, 감사패 10장을 모으면 축하 멘트와 함께 게임이 종료된다.

그 밖에도 라그나로크 몬스터 농장에는 DDR 형태의 음악 게임과 몬스터 먹이 주기 등 몬스터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이 존재하며 미니게임에 성공하면 가장 잘 사육된 최고의 몬스터인 ‘골드 펫’을 획득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라비티는 현재 라그나로크 온라인의1차 직업군을 모티브로 한 모바일 게임인 <궁수>편, <검사>편, <복사>편을 개발 중이며, 향후 액션, SRPG(Simulation Role Playing Game) 등 다양한 장르의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을 선 보일 계획이다.

언론 연락처

우주연 대리 02-516-543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우주연 대리 02-516-5438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