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보험비교사이트 인슈넷, 2010년 랭키닷컴 1위 고수

출처: 인슈넷
2010-12-31 13:00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2월 31일 -- 국내 18개 보험사의 수백 개 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보험비교사이트 인슈넷이 2010년에도 랭키닷컴 보험포털분야 1위를 고수했다.

인슈넷은 랭키닷컴에서 집계를 시작한 이래 10년 연속으로 랭키닷컴 1위를 차지하며 오랜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보험가입자들에게 신뢰를 구축해 온 업체임을 입증했다.

랭키닷컴은 방문자수 및 페이지뷰를 고려하여 매주 랭키순위를 집계하고 있으며, 인슈넷은 랭키순위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시행하는 다른 보험비교사이트에 간혹 1위를 내준적은 있으나 곧 순위가 정상화 되어 여전히 1위를 질주했다.

인슈넷이 이렇게 지속적으로 1위를 고수하는 이유는 국내에서 가장 앞선 역사(25년)를 지닌 독립보험대리점으로 탄탄한 보험서비스와 정확한 보험정보를 강점으로 하기 때문이다. 인슈넷은 보험업계 유일의 5대보증서비스(최저 보험료, 계약철회 환불 , 만기알림, 착오계약 리콜, 24시간 근무)를 제공하여서 계약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6대사은서비스(24시간 주차알림, 긴급견인20~50km추가, 119응급치료비10만원, 국내외여행보험 무료가입, 보험료 비교견적, 안심메일)를 통해서는 보험가입자의 혜택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모바일,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한 SNS 서비스로 시대 변화에 맞춰서 발빠르게 유용한 보험정보를 제공하고, 모바일로 실시간 보험료 비교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기도 하다.

인슈넷 개요
인슈넷은 13개의 손해보험사 및 생명보험사와 계약한 국내 최초의 독립보험대리점(GA)이다. 보험업계 유일의 5대보증서비스(최저 보험료, 계약철회 환불 , 만기알림, 착오계약 리콜, 24시간 근무)와 6대사은서비스(24시간 주차알림, 긴급견인20~50km 추가, 119응급치료비 10만원, 국내외여행보험 무료가입, 보험료 비교견적, 안심메일)와 모바일,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활용한 SNS 서비스로 많은 고객에게 호평받고 있다. 1985년 설립된 후 많은 보험사로부터 계속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되고 있으며 나이스디앤비, 한국기업데이터 등으로부터 기업신용등급 AA+를 연속 부여받은 기업이다.

언론 연락처

인슈넷 마케팅팀
이달우 담당자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