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티젠소프트, 통합메시징발송시스템(UMS) 공공기관 다수 납품

2010-12-31 11:37
티젠소프트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2월 31일 -- 멀티미디어홍보솔루션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최근 문자메시지, MMS, 음성메시지, 웹팩스, 모바일설문이 가능한 통합메시징솔루션(UMS)인 TG 1st UMS를 송파구청, 은평구청, 창원시청, 경산시청 등 관공서 납품을 진행하였다.

통합메시징시스템은 새올행정시스템, 민방위교육안내, 보건복지행정, 위생행정, 내부행정, 자원봉사행정, 세움터, e-호조, 인감시스템, 자동차압류해지 등 민원시스템과 연계하여 민원접수 및 처리결과를 민원인에게 실시간으로 문자통보를 제공한다.

자동으로 발송된 민원사무별 통계 및 리포팅을 관리자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도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의 민원관련 게시판에 게시물 등록 시 해당 운영자에게 문자메시지로 실시간 통보 되며, 답변이 게시되는 즉시 민원담당자 및 민원인에게 실시간으로 문자를 전송한다.

위생 건축 등의 유기한 민원을 포함한 약 15종의 민생취약분야를 대상으로 모바일설문조사를 통한 고객만족도조사 및 청렴도조사가 가능한 청렴도조사시스템도 지원이 가능하다. 통합메시징시스템은 재해 재난 발행 시 비상통보시스템, 대학교 학사정보 통보, 고객만족도, MMS고지서 발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티젠소프트 고훈호 대표이사는 “발송엔진 및 패키지모듈 업그레이드를 진행중에 있으며 속도개선, SMS, MMS, 웹팩스 등 기능강화를 통해 100% 고객만족서비스를 보장하겠다”는 신년 각오를 제시하였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시스템 구축, 통합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동영상시스템 구축, 모바일푸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이다. SNS기반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통합허브시스템 이뉴스토픽, 멀티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하여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메시징과 컨텐츠 관리, 고객관리/민원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한다.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010-6407-220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