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옥서스코리아, ‘토즈’에 산소발생기 공급

2011-02-01 09:23 | 옥서스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2월 01일 -- 전문미팅공간 오피스허브 ‘토즈’에 산소발생기 공급으로 더욱 상쾌한 공간으로 만들게 됐다. 산소발생기 전문기업 (주)옥서스코리아는 오피스허브 ‘토즈(분당 서현점)’에 산소발생기를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주)옥서스코리아 산소발생기는 그 동안 ‘토즈’의 지점별 공급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세미나, 워크샵, 사업설명회, 회의, 고객상담, 사업미팅 등 업무에 관련한 장소로서 밀폐된 환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산소부족현상을 덜어주고 충분한 산소공급으로 집중력과 기억력을 도와 업무의 효율성과 능률을 극대화 시켜 미팅공간으로 최고의 장소를 제공 하고자 결정되었다.

“산소(O2)가 부족해지면 집중력이 떨어진다. 식사 후에 식곤증은 체내에서 산소(O2) 소비가 강하게 일어나기 때문에 졸음 현상으로 오는 것이다. 그리고 뇌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 그만큼 산소(O2)를 많이 소비하는 것인데 이때 충분히 산소(O2)를 공급해 준다면 집중력 뿐만 아니라 기억력까지 좋아져서 업무 진행에 많이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옥서스코리아(www.oxuskorea.com) 관계자는 말했다.

산소(O2)는 도심에서 특히 부족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계절에 따라 냉, 온열기의 사용으로 밀폐의 환경에서 지낼 수밖에 없고, 건물이 높아지고 지하가 깊어지면 산소(O2)부족은 더더욱 심해진다. 개인의 서구화된 식습관도 문제가 되지만 불규칙한 도시인들의 생활패턴에서 알게 모르게 산소(O2)부족으로 인한 병폐에 시달리기도 한다. 이러한 사정은 근무하는 환경이나 주거 하는 공간도 안전하기가 어려워 많은 근무자들의 요구로 업체들이 산소발생기 적용을 서두르기도 한다.

보도자료 출처: 옥서스코리아

옥서스코리아
양연수 실장
080-242-020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