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09 09:51
혜종건업, 실속형 원목마루 ‘컴포트 타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2월 09일 -- 원목마루 전문업체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무색 무취한 천연 재료를 도장한 친환경 원목마루 ‘컴포트 타비스(Comfort Tabis)’를 새롭게 출시했다.

‘컴포트 타비스(Comfort Tabis)’는 231년의 전통과 명성을 자랑하는 유럽 원목마루업계의 선도업체인 ‘벰베(BEMBE)’의 신제품으로 기존 타비스(Tabis) 제품보다 저렴한 실속형(기존 ‘타비스’ 제품의 2/3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표면층을 3.7mm와 6.3mm 두께로 고급원목을 사용하고, 밑면을 자작나무(6mm)대신 미송 합판(6.3mm)을 사용하여 제작됐다.

특히 ‘컴포트 타비스(Comfort Tabis)’는 독일 벰베사 특유의 식물성 천연 코팅방법과 일반마루와 달리 매끄럽지 않고 표면을 보면 볼수록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천연 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끼게 하는 기존 타비스(Tabis)가 가지고 있는 벰베의 전통적 기술을 그대로 적용 된 제품으로 35종류의 수종과 5종류의 규격이 생산된다.

‘벰베(BEMBE)’ 제품은 세계에서 자생하는 가장 적합한 원목 중에서 최고 등급의 자재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수급한 원목은 16-18주의 자연건조기간을 걸쳐 생산 후 휨이나 뒤틀림을 최소화해 만들고 있다.

혜종건업 이호곤 대표는 “’컴포트 타비스(Comfort Tabis)’는 기존 제품보다 저렴하게 출시되어 국산 원목마루를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충분히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며 “한층 다양한 고객이 이 제품을 선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혜종건업은 유럽 원목마루업계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벰베(BEMBE)’사와 이태리 ‘타부(TABU)’사와 독점계약을 맺고 한국에 명품 원목마루를 공급하고 있다. 또 이 회사는 최근 독일 아게톤(ArGeTon)사의 신개념 외장재인 ‘테라코타 파사드’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질 좋고 신뢰성 있는 내 외장재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문의:혜종건업(02-548-2419 / www.hjfloor.kr)
  • 언론 연락처
  • 혜종건업
    이경곤 이사
    02-548-2419
혜종건업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혜종건업
이경곤 이사
02-548-2419
http://www.bembe.co.kr

실속형 원목마루 ‘컴포트 타비스’ 설치사진 (사진제공: 혜종건업)
실속형 원목마루 ‘컴포트 타비스’ 설치사진
(사진제공: 혜종건업)
300x204
480x326
1768x1200
  • 실속형 원목마루 ‘컴포트 타비스’ 설치사진 (사진제공: 혜종건업)
  • (사진제공: 혜종건업)
  • (사진제공: 혜종건업)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라이프 스타일  가구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