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더리버사이드호텔, 봄맞이 ‘랍스타페스티발’ 개최

2011-03-14 16:39 | 더리버사이드호텔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3월 14일 -- 더리버사이드호텔(www.riversidehotel.co.kr) 프리미엄뷔페에서는 봄맞이 Labster페스티발을 오늘 3월 15일부터 4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평일 저녁 이용고객은 더리버사이드호텔 최고의 조리장이 직접 선보이는 바닷가재그라탕을 무료로 맛볼 수 있다.

본 행사는 1인 1Plate(Labster half)요리를 직접 테이블로 서비스해준다. 성인기준으로 제공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단체 이벤트홀도 행사가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봄맞이 이벤트로 새봄을 가득 담은 웰빙 봄나물을 추가하여 더리버사이드호텔 프리미엄 뷔페에 오면 입안 가득 퍼지는 향긋한 봄나물의 향연을 맛볼 수 있도록 메뉴를 새롭게 upgrade 하였다.

평일저녁 부페는 36,000원(부가세 10% 별도)에 이용이 가능하며, 저녁식사는 18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더리버사이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 02)6710-1133 으로도 확인가능하다.

더리버사이드호텔 개요
더리버사이드호텔은 2010년 리뉴얼 공사의 개관이래 '고객 위주의 호텔‘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특2급 호텔입니다. 2011년 8월 두번째의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매력적인 야경을 가진 객실과 편리한 교통환경은 더리버사이드만의 자랑입니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3층 규모로 품격있는 로비라운지와 중식당 및 커피숍, 델리 등을 갖추었으며 내아이를 위한 키즈랜드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또한 각종 컨퍼런스를 위한 연회 홀, 최고의 요리팀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 중식당, 남성 24시 럭셔리 메디컬 스파사우나 등의 시설,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의 휘트니스 클럽, 인도어 골프연습장, 고객님을 위한 24시간 전문 통역 및 영어권, 중어권, 일어권 고객을 위한 사려 깊은 안내 등의 세심한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친화적인 호텔로의 입지를 더 다지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편안한 휴식과 여정의 활기를 더해 드리고 있는 더리버사이드호텔 만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을 이어 고객과 함께하는 문화 서비스를 초심으로 언제나 정진해 나아갈 것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더리버사이드호텔

더리버사이드호텔 마케팅팀
이새롬 과장
02-6710-113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