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W 핫 스프링’ 패키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3월 21일 --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의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은 가족들이 함께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W 핫 스프링(W Hot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꽃피고 따뜻한 봄, 서울에서 유일하게 ‘아차산’과 ‘한강’이라는 수려한 자연지대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만의 장점을 살려 특별하고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핫 스프링(Hot Spring)’ 온천수 사우나 워터 존(WATER Zone)을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온천을 개발해온 워커힐에서 양질의 온천 수맥이 발견되면서 W호텔의 객실과 어웨이스파에서는 나트륨과 칼슘이 함유되어 원기 회복과 혈액 순환, 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온천수까지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워터 존(Water Zone)’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트리트먼트 시설, 2개의 히노키탕, 센트 테라피 배스탑 등 다양한 사우나 시설을 갖춰 시설면에서 국내 최고라 하겠다. 봄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조망이 인상적인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레스토랑 키친에서의 2인 아침식사가 제공된다. 연인 또는 가족들과 아차산에서의 봄맞이 또는 스타일리시한 온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29만 5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실내수영장인 웻(WET)과 피트니스 클럽인 스웻(SWEAT)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어웨이스파(AWAY Spa) 이용 시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대리
    02-2022-0102
    Email 보내기
W서울워커힐호텔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호텔/리조트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