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25 13:10
태평양제약 주총 현금 14~15% 배당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3월 25일 -- 태평양제약 (대표이사 : 안 원 준 http://www.pacificpharm.co.kr)은 25일 태평양제약 5층 강당에서 제29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현금 보통주 14%(700원), 우선주 15%(750원)를 배당키로 하였다.

이날 주총서 안원준 대표이사는 주주를 상대로 영업 보고를 하고, 이사 선임의건 등을 진행하였다. 안원준 대표이사는 이날 영업보고를 통해 “전년대비 2.3%의 성장률을 보였고, 의약품 실거래가 상환제, 리베이트 쌍벌제 등의 정책의 영향으로 영업환경이 악화되면서 매출이 줄고 수익성이 악화되는 등 어려운 경영여건이 한층 심화된 환경 속에서, 메디칼뷰티 제품의 420억원 판매 및 14.1%의 성장률, 글라이톤 필러, 화이트 프로젝트, 벤크렌겔의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하여 목표로 하고 있는 메디칼뷰티 1위 기업으로 한걸음 다가갔으며, 특히 하반기에 시행된 메디칼뷰티 성장 가속화와 제약사업 리스크 대응을 위한 전사 혁신추진활동 및 조직개편 등의 활동은 태평양제약이 메디칼뷰티 1위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있어 든든한 기반을 마련해 주었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메디칼뷰티 성장 가속화와 제약사업 리스크 대응을 위한 전사 혁신추진 활동을 통해 열악한 제약환경 속에서 앞서 나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계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 신동엽 사외이사의 임기만료에 따라 재선임 되었다.

태평양제약의 지난해 영업실적은 매출액 1,671억원, 영업이익 104억1백만원, 당기순이익 76억2백만원의 영업실적을 기록했다.
  • 언론 연락처
  • 태평양제약 홍보팀
    남영성 부장
    02-3780-9490
    Email 보내기
태평양제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태평양제약 홍보팀
남영성 부장
02-3780-9490
Email 보내기
http://www.pacificpharm.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제약  실적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