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4-04 17:03
2PM과 함께 즐기는 ‘오픈해피니스송’ 유튜브 열기 달군다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4월 04일 -- “유튜브 스타들이 떴다!”

캠페인용으로 부른 코카-콜라의 오픈 해피니스 송이 네티즌에 의해 다양한 스타일로 불려져 네티즌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다. 2PM과 함께 나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보자는 타이틀을 내걸었지만 2PM보다 더 재밌고 유쾌한 유튜브들이 올라오고 있어 그 열기는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부가킹즈의 ‘남과여’를 립싱크하여 유명해진 립싱크 종결자 오세진의 유튜브는 특유의 표정과 제스처로 완벽 재연하여 네티즌의 대열광을 일으켜 주목을 받고 있다. 한 흑인 여성은 유창한 한국어 발음으로 노래를 불러 ‘2PM노래가 흑인 소울로 재탄생했다’며 관심을 받고 있다.

가장 주목을 끈 것은 옥탑방 세시봉이라는 이름으로 올라간 동영상으로 다른 참여자들과 달리 직접 기타로 연주하며 노래하여 신선하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었다. 한 네티즌은 옥탑방 세시봉을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보고 싶다며 꼭 참가해달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코카-콜라의 관계자는 “요즘 각종 오디션 형태의 프로그램이 유행하면서 자신의 끼를 부담없이 나서서 보여주는 것에 익숙한 젊은 층을 노린 전략이 주효한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 “하지만 경쟁이 아닌, We Sing Together캠페인 타이틀처럼 다같이 부르고 즐기는 이벤트가 네티즌들에게 신선한 행복감을 주는 것 같다”며 추후 네티즌들의 참여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나타내었다.

현재 코카-콜라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www.youtube.com/openhappinesskorea)에서 ‘M/V 주인공’ 과 ‘M/V프로듀싱’ 두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매주 1명 아이패드2, 매주 140명 문화상품권을 준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만 해도 매일 선착순 2,500명은 코카-콜라 무료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믹스애드
    황보연
    02-771-3677
    Email 보내기
한국코카콜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믹스애드
황보연
02-771-3677
Email 보내기
http://www.cocacola.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문화/연예  연예인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