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지진 당시 동경보안전시회 웹게이트 HD-CCTV 촬영본 공개

2011-04-07 10:00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제공

군포--(뉴스와이어) 2011년 04월 07일 -- 디지털 영상 보안 전문업체인 웹게이트(www.webgateinc.com, 대표 홍근선)는 3월 도쿄 보안 전시회에 참가하여 설치운영되었던 자사의 신제품인 HD-CCTV(제품명 C720B)가 3월 11일 지진당시 촬영한 장면이 HDcctv Alliance 홈페이지(http://highdefcctv.org/why-hdcctv)에 HD CCTV의 우수함을 나타내는 홍보 자료로 게재되었다고 밝혔다.

게재된 영상은 13초 분량으로 모두 2가지 영상이다. 지진당시 도쿄 보안전시회에 참관하고 있던 사람들이 당황해 하면서 주위를 살펴보는 모습이 잘 나타나 있으며, 지진으로 심하게 흔들리는 와중에도 HD-CCTV 카메라답게 일반 CCTV와 확연히 비교되는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고 있다.

웹게이트(주) 관계자는 “웹사이트에 게재된 HD영상 화질도 좋지만, 지진으로 FULL HD-CCTV설치대가 넘어지는 바람에 당사 FULL HD제품의 선명한 화면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웹게이트(주)는 FULL HD-CCTV제품군(카메라, DVR, 리피터) 모두를 HDcctv Alliance로부터 최초로 인증받아 HD-CCTV 시장의 표준화를 이끌고 있는 회사이다.

HDcctv Alliance는 HD-SDI 전송기술 기반의 CCTV 국제 표준을 주도하는 산업단체연합으로 HD-CCTV 호환성 및 성능에 대한 기준을 제정하고 공개하고 있으며,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대해서 인증서를 발부하고 있다.

이 협회는 이러한 표준화 활동을 통하여 HD-SDI 전송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카메라, DVR 및 주변장치의 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웹게이트(주)를 포함하여 50여개의 국내외 업체들이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국제산업표준화 단체이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개요
디지털영상보안전문업체인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주)는 1997년 설립되어 최첨단 방위산업프로젝트들을 수행하면서 축적된 디지털이미지처리기술 및 네트워크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DVR, NVR, 네트워크IP카메라 등 최고급 제품을 중심으로 10년이상 세계유수의 보안업체에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05년 500만불, 2010년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 (매출규모 : 197억(2010년) / 주력제품 : DVR, IP카메라 등)

웹게이트 경영기획팀
부장 이승원
031-428-932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