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 Logo
2011-04-07 10:32
코원, Daily Life MP3 ‘COWON C2’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4월 07일 --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날마다 새로운 일상’이라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컨셉이 돋보이는 MP3 ‘COWON C2’를 오는 4월 11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원이 이번에 선보이는 ‘COWON C2’는 차가운 느낌의 후면 메탈과 따뜻한 느낌의 전면 소프트 케이스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 독특한 감성을 자아내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변화하는 Daily Life UI가 탑재되어 일상생활의 패턴에 따라 다양하고 낭만적인 UI가 화면에 표시된다. UI에 따라 놀이기구가 회전하거나 탄산이 터지는 귀여운 모션 등의 색다른 재미까지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심플한 형태의 Visible Layered UI로 바꿔 사용할 수도 있다. 페이퍼 서랍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자연에 친근한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까지 고려한 패키지도 또 하나의 특장점이다.

2.6인치 Clear Color 디스플레이에 DivX, Xvid 등의 코덱을 지원하여 간편하게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으며, 드래그 & 드롭 방식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콘텐츠를 편리하게 저장하고 즐길 수 있다. DMB버전 제품의 경우, 13개 지상파 및 7개 라디오 방송(수도권 기준)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간편 녹화, 캡쳐 등의 기능도 활용이 가능하다.

‘COWON C2’는 코원의 독보적인 실감음장 시스템인 JetEffect 3.0과 BBE+가 탑재되어 39가지의 다채로운 음장을 통해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하며, 고급 유니트를 적용하고 정교한 튜닝을 거친 고음질 신형 이어폰 COWON SE2가 기본 제공되어 더욱 실감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날로그적 감성이 묻어나는 축음기 위 레코드 판처럼 꾸며진 턴테이블 앨범 아트는 앨범 이미지를 터치하면 CD위에 반사되는 빛을 형상화한 독특한 메뉴가 나타나 간편한 조작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휴대성을 극대화한 심플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음악 최대 55시간, 동영상 최대 10시간의 넉넉한 재생시간과 이어폰 없이도 자유롭게 음악 감상이 가능한 내장 스피커, 간편하게 용량을 확장할 수 있는 MicroSD 카드 슬롯 등 멀티미디어 감상에 필요한 주요 기능은 물론, FM라디오, 보이스 레코더, 플래시, 사진, 문서, 노트패드, 계산기 등 다양하고 편리한 부가기능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COWON C2’는 멀티 MP3로서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측면에서 한단계 진화된 제품”이라며, “코원의 프리미엄 MP3 계보를 잇는 제품으로서, 기존의 MP3와는 또 다른 디지털 멀티미디어 감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만큼,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COWON C2’는 화이트/블랙/그레이/핑크의 4가지 색상 및 4G/8G/16G의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그레이 제품은 디자인 에디션으로, 핑크 제품은 후면 메탈에 배우 강동원의 사인이 새겨진 시그니처 에디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코원시스템 전략기획실 홍보팀
    박민희 팀장
    02-6900-0080
    Email 보내기
코원시스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코원시스템 전략기획실 홍보팀
박민희 팀장
02-6900-0080
Email 보내기
http://www.cowon.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