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티젠소프트, 창원시 모바일인터넷방송국 구축

2011-05-11 11:08
티젠소프트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5월 11일 -- 멀티미디어홍보시스템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창원시 모바일인터넷방송국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오는 6월 1일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고훈호 대표이사는 “시민 참여와 기관 홍보의 고도화를 목적으로 인터넷 방송국의 각종 영상 콘텐츠를 급격하게 증가하는 모바일 환경에 대응하여 모바일인터넷방송시스템을 구축함으로서 시민과 소통하는 유비쿼터스 기반의 스마트 환경 기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번 사업은 스마트폰 기반 모바일 인터넷방송국 홈페이지 구축을 기반으로 시민접근통로인 APP개발, 스마트폰 서비스를 위한 동영상 인코딩 및 스트리밍 시스템 구축, 모바일 방송 통합관리자(CMS)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시민의 정보습득과 이용의 편의성을 확대한 시스템이다.

티젠소프트는 이번 모바일인터넷방송구축 구축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지자체, 중앙부처 등 동영상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에 본격적으로 영업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스마트폰의 활성화로 1인 1스마트폰이 정착화 되고 있는 시점에서 티젠소프트는 동영상기술과 모바일기술을 접목한 최근 시장환경에 한발 앞서가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회사 관련자는 말했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시스템 구축, 통합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동영상시스템 구축, 모바일푸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이다. SNS기반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통합허브시스템 이뉴스토픽, 멀티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하여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메시징과 컨텐츠 관리, 고객관리/민원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한다.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010-6407-220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